PM, 군산 BA로드쇼서 챌린지 우승자 5명 수상
-
LG생건,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섬유유연제 3종 출시
국내 최초 생분해성 생화캡슐로 4배 더 오래가는 향기
2024.02.20
(주)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AURA)에서 국내 최초로 글로벌 향료사의 생화캡슐을 적용해 만든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3종을 2월 20일 출시했...
-
LG생건,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3종 출시
나이스웨더와 협업…올리브영에서 ‘올영픽’ 행사 진행
2024.02.16
(주)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기획 제품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나이스웨더는 트렌디한 문화와 제품을 한 공간에서 소비할 ...
-
LG생건, ‘더후 공식몰’ 오픈
최대 30% 할인, 전 제품 무료 배송 등 프로모션 진행
2024.02.07
(주)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후’의 공식몰(https://thewhoo.com)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 29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LG생활건강은 더후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차별...
-
풀무원녹즙, ‘핸디밀 포켓 쉐이크’ 출시
한 팩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2024.02.06
(주)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고단백·고식이섬유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핸디밀 포켓 쉐이크’를 출시했다. ‘핸디밀 포켓 쉐이크’는 식약처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기...
-
바이탈뷰티 ‘명작수’ 누적 매출액 1조 원 돌파
201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홍삼 제품
2024.02.05
고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명작수’가 누적 매출액 1조 원을 돌파했다. 2013년 처음 출시한 명작수는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바...
-
리만코리아, ‘GDC’ 구축 “글로벌 직접판매시장 선도”
NTQ&소프트브릿지와 계약…글로벌화·온라인 플랫폼 강화
2024.02.05
(주)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가 글로벌 IT 솔루션 기업 ‘NTQ’와 국내 기술 혁신 기업 ‘소프트브릿지(Softbridge)’와 함께 ‘Global Development Center(이하 GDC)’ 구축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직접판매시장을 ...
-
LG생활건강 2023년 4분기 매출 1조 5,672억 원
전년 동기 대비 13.3% 감소…영업이익 547억 원
2024.01.31
(주)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2023년 4분기 전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3.3% 감소한 1조 5,672억 원, 영업이익은 57.6% 감소한 547억 원을 기록했다. 뷰티(Beauty), 생활용품(HDB), 음료(Refreshment) 매출...
-
코웨이, ‘폐매트리스 회수·재활용 자발적 협약’ 참여
환경부와 협약 체결…지속가능 경영 확대
2024.01.30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주)(대표 서장원)가 지난 1월 24일 서울 용산구에 소재한 공항철도 서울역 회의실에서 한국환경공단, 한국공공자원순환협회 및 매트리스 업계와 ‘폐매트리스 회수·재활용 자발적 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