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터미, 중국에서도 ‘절대품질, 절대가격’
한국콜마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뷰티 & 바이오헬스케어 분야의 글로벌 No.1 플랫폼 서비스 기업으로의 도약’ 의지를 담은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선포했다고 5월 17일 밝혔다. 한국콜마의 CI 변경은 2...
눈 화장용 제품 등에 사용불가 색소를 사용한 화장품 제조업체가 적발됐다.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김강립, 이하 식약처)는 눈 화장용 제품(아이브로 펜슬), 일시적 두발 염색용 제품(컬러샴푸) 등에 ‘화장품에 사용할...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한 세계 각 국의 고강도 봉쇄 조치와 경기침체로 소비심리가 크게 위축됐다. 이중 화장품 시장은 오프라인 매장의 영업중단과 해외 관광객 급감 등의 영향으로 가장 타격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지난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호황을 맞았다. 시장의 성장은 노바렉스, 서흥, 뉴트리, 콜마비앤에이치 등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들의 매출 급증으로 이어졌...
헤어브랜드 보다나가 ‘2021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벚꽃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월 2일 밝혔다.2021 봄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된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벚꽃 에디션’은 봄의 정취가 가득한 벚꽃 궁전을 콘셉트로 벚꽃이 ...
코스맥스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지난해 약 100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했다고 2월 16일 밝혔다.급변하는 화장품 시장의 변화와 정보기술(IT) 산업 경쟁 심화, 코로나19 등 위기 상황을 극복하고 ...
젊은 여성이 제조업을 한다는 편견을 깨고 23살 김시아 대표가 창업해 부산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트타업이자 환경 메이크업 도구 브랜드 ‘실리시아’가 출시 2일 만에 펀딩 400%를 달성했다고 2월 4일 밝혔다....
올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과 맞춤형 화장품 시장이 본격적인 경쟁체제에 돌입할 것으로 전망된다. 개인 맞춤형 시장이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의 대세로 자리잡을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유전적 특성에 따른 건강과 피부관리가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이런 이유로 특화된 기술력을 갖춘 DTC(소비자 직접 의뢰) 유전자 검사 서비스를 제공하느냐에 따라 사업의 성패가...
애터미, 중국에서도 ‘절대품질, 절대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