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환절기 피부 더욱 꼼꼼하게 관리하자”

에스디플랫폼이 전하는 환절기 피부 관리 솔루션

  • (2021-03-05 10:26)


피부, 환절기에는 더욱 민감해져요∼

건조하고 추운 지루한 겨울에서 벗어나, 햇볕도 화사해지는 봄철이 되면 피부도 산뜻하게 봄을 맞을 준비를 하는 것이 좋다.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는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비교적 약한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하여 피부 질환이나 트러블이 쉽게 일어난다. 봄철 피부에 흔히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요인으로는 갑자기 따가워지는 자외선, 건조한 날씨, 황사, 꽃가루 등이 있다.

봄철 환절기에는 피부가 건조해지며 각질이 일어나 피부가 칙칙하고 지쳐 보이기 쉽다. 피부의 수분을 적절히 유지해야만 피부의 주름을 예방하고 탄력을 유지할 수 있으며, 피부가 외부의 유해 물질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 장벽으로서의 기능을 발휘하여 각종 피부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피부를 청결하게 세안한 후 노화된 각질은 제거하고 보습제를 바르는 것이 좋으며, 피부에 유분이 많은 지성 피부의 경우에는 수분과 유분의 비율이 조절되어 있는 지성 피부용 수분 크림을 사용하여 여드름을 예방하는 것이 좋다.


로지앤로샤로 봄처럼 맑고 화사하게
(주)에스디플랫폼(대표이사 박설웅)은 자칫 방심하면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봄철 피부관리를 위해 로지앤로샤 프로바이오틱 클렌징폼과 톤업 필 마사지크림을 추천했다.

로지앤로샤 스킨케어 라인은 에스디생명공학의 독자기술로 밝혀낸 특허성분 ‘무궁화껍질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국내외 특허 및 세계적 권위의 SCI급 논문을 통해 효능, 효과를 입증한 무궁화껍질추출물은 주름개선 효과, 피부재생 효과, 콜라겐 분해 억제 효과, 활성산소 생성 억제 효과, 콜라겐 생성 효과, 엘라스틴 분해 억제 효과, 염증물질 억제 효과, 염증인자 억제 효과가 있다.

또, 로지앤로샤는 아주 특별한 물인 ‘플라워 에센스 10’을 사용했다. 화장품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물을 정제수 대신 10가지 플라워 에센스를 이용한 것. 용매를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무공해 기술인 저온공정추출법으로 진하고 순수하게 정제된 꽃잎추출물을 그대로 담아 리얼 에센스 효과를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에스디생명공학을 대표하는 항노화 특허성분인 ‘바다제비집추출물’을 함유했다. 금사연이라는 바다제비가 해초와 자신의 타액을 섞어 절벽에 지어놓은 바다제비집은 단백질과 다당류가 많아 식용과 피부 미용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저자극 세안제

프로바이오틱 클렌징 폼

프로바이오틱 클렌징 폼은 로지앤로샤의 3대 핵심 성분과 함께 에스디생명공학의 기술로 밝혀낸 특허성분인 ‘천연항균복합추출물(단삼뿌리, 황련뿌리, 황벽나무껍질)’을 핵심 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피부 트러블의 주요 원인이 되는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항균, 항염 효과는 물론 주름개선, 미백효과까지 입증한 천연항균복합추출물로 더욱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피부 당김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약산성 세안제인 프로바이오틱 클렌징 폼은 피부 노폐물은 말끔히 제거해주면서 피부 속 수분은 촉촉하게 남겨준다. 5% 이상의 고농축 유산균을 함유해 세안만으로도 피부가 맑고 촉촉해지는 데 도움을 주며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천연보습인자가 피부 사이사이 보습막을 형성해주어 피부장벽을 지켜준다. 


맑고 투명한 피부 만들기 뷰티 디렉터
톤업 필 마사지 크림
톤업 필 마사지 크림 역시 로지앤로샤의 3대 핵심 성분과 함께 천연항균복합추출물을 핵심 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오래된 각질 관리 및 각질 대사를 활성화함으로써 사용 즉시 맑고 환해진 피부톤을 경험할 수 있는 스마트한 필링 마사지크림으로 오래된 노화 각질은 부드럽게 필링해 주면서 영양 가득한 식물영양오일 마사지를 통해 피부 기능을 활성화해준다.

마사지만으로도 맑고 투명해진 피부톤,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에 시너지를 주어 에스테틱 효과를 집에서 볼 수 있는 매력적인 홈스파 필링 크림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