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17 애릭스코리아 신제품 런칭 세미나 (2017-11-17 10:16)

삶을 변화시키는 에너지 “레쥬베닉스”


애릭스코리아(주)(지사장 우진희)가 11월 11일 서울 강남구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호텔 컨벤션 센터 그랜드볼룸에서 '2017 애릭스코리아 신제품 런칭 세미나'를 개최했다.
 

제2의 성장을 위한 준비

세미나 당일은 다소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전국의 애릭스코리아 회원 약 500명이 참석했다. 특히, 본사 프레드 쿠퍼(Fred Cooper) 회장, 마크 윌슨(Mark Willson) 사장, 톰 잭슨(Tom Jackson) 부사장 등 임원진들과 글로벌 리더들이 함께 참석해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됐다.


애릭스코리아 우진희 지사장은 “제2의 성장을 위해 야심차게 신제품 런칭 세미나를 준비했다. 글로벌 시스템의 완벽한 구축, 해외여행 프로모션, 성장 시스템, 신제품 등 앞으로 도약하기 위한 준비를 끝냈다”며 “올해를 잘 마무리하고 도약하는 2018년을 맞이하기 위해 이 자리에 모인 여러분이 애릭스코리아의 주인공이다”라고 환영 인사를 전했다. 
 

▷ 애릭스코리아 우진희 지사장
▷ 마크윌슨 사장


마크 윌슨 사장은 “애릭스는 가장 빠른 성장을 이루고 있는 회사 중 하나이다. 창립 3주년이 됐을 때 이미 100대 기업 안에 들어갔다. 그리고 매년 순위는 계속 올라가고 있다. 또, 파괴적인 혁신을 이루고 있는 회사로 소문이 나 있다”고 축사를 통해 말했다. 그는 전기자동차 업체 테슬라가 자동차 업계의 판도를 바꾸고 에어비앤비가 전 세계 숙박업계의 판도를 바꾸고 있듯이 애릭스는 직접판매업계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고 설명했다. 
 


 

애릭스가 곧 현명한 선택이다

프레드 쿠퍼 회장은 이번 세미나에서 많은 회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직접판매산업이 전 세계적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가고 있지만, 여전히 좋지 않은 이미지로 비쳐지고 있다. 한국뿐만이 아니라 많은 곳에서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문제이자 현실이다. 이러한 문제점은 기존 수많은 회사들이 회원과 소비자를 대상으로 사기를 치거나 회사의 이익만 추구했기 때문에 벌어진 일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10번의 동전던지기로 끝까지 남아 있을 확률이 매우 낮다는 것을 예를 들어 설명한 후 일반적인 회사, 대부분의 회사에서는 그만큼 성공할 확률도 낮다고 했다. 또, 동전던지기처럼 성공을 우연에 맡겨서는 안된다고 강조했다.  


그는 “사람들의 말만 믿어서는 안 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문서로 명문화되어 있는지의 여부이다. 여러분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문서화된 것, 계약된 것이 무엇인지 꼭 확인해라. 애릭스에는 여러분을 위한 권리장전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애릭스를 선택한다면 현명한 선택을 한 것”이라며 “애릭스에서 성공의 기회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레드 쿠퍼 회장의 비전 강연 이후에는 톰 잭슨 부사장의 레쥬베닉스 제품 소개와 글로벌 리더들의 리더 스피치, 그리고 한국 회원들의 직급인정식이 진행됐다.


에너지 충전을 위한 레쥬베닉스

제2의 성장을 위해 애릭스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레쥬베닉스(rejuveniix)’이다. 레쥬베닉스는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과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를 공급해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B군은 신진대사에 관여하고,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필수 영양소이다. 수용성비타민으로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고 소량만 저장되므로 꾸준하게 섭취해야 된다. 식품 속 비타민B는 조리과정을 거치면서 많이 손실되고 파괴되어 식사만으로는 비타민B의 충분한 섭취가 부족할 수 있다. 
 

애릭스코리아의 레쥬베닉스는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B1과 B2의 보충은 물론 부원료로 망고스틴, 노니, 고지베리, 아사이베리 등 풍부한 식물 농축물을 함유하고 있어 다양한 항산화 영양소를 제공해준다.

 

Special Interview


새로운 시스템으로 내년 전망 맑음


▷ 프레드 쿠퍼 애릭스 회장


신제품 런칭 세미나 참석차 한국을 방문한 프레드 쿠퍼 애릭스 회장을 세미나 전날 먼저 만나봤다. 어떤 제품과 어떤 비전을 한국 회원들에게 전해줄지 들어봤다.


Q. 얼마만의 한국 방문인가?

한국은 매년 방문한다. 올해는 신제품 런칭 세미나에 맞춰 온 것이다. 내년에도 좋은 소식을 갖고 한국을 또 방문할 예정이다.  
 

Q. 이번에 발표될 신제품은 어떤 제품인가?

에너지와 활력을 보충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현대인들은 외부환경 및 여러 요인에 의해 쉽게 피로감을 느끼며 살고 있다. 이런 현대인들의 체력 관리에 많은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Q. 2017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올해 마무리와 내년 목표가 있다면?

한국에서는 최근에 우진희 지사장을 선임한데 이어 이번에 신제품 출시를 한다. 그리고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는 애릭스의 모든 시스템이 획일화 됐다. 이제 모든 준비가 되어 있는 만큼 내년에는 체계적인 시스템 안에서 더욱 성장할 것이다.
 

내년에는 제품 라인을 더욱 확장할 예정이며, 애릭스와 함께하기 이전과 이후 삶의 변화(재정, 체중, 건강 등의 변화)에 대해 SNS 등을 활용해 더욱 알릴 예정이다. 


Q. 마지막으로 한국 회원들에게 전할 메시지가 있다면?

한국은 아시아 시장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곳이다. 지속적으로 높은 성장률을 보이는 한국에 이번에 새롭게 준비한 시스템을 적용하기 때문에 내년 전망은 더욱 밝을 것이다. 삶이 변화될 수 있는 기회를 애릭스에서 찾아가길 바란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