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18 ACN 아시아 컨벤션 (2018-02-09 10:24)

기틀 다진 25년 미래로 나아가다


에이씨앤코리아(유)(대표 데이비드 리차드 메리맨, 이하 ACN 코리아)가 지난 2월 3일부터 4일까지 양일에 걸쳐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2018 ACN 아시아 컨벤션’을 개최했다. 올해는 미국 본사 창립 25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한국에서 아시아지역 컨벤션이 진행됐으며, 한국, 일본, 미국 등 3개국 약 8,000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첫 번째 아시아 컨벤션

ACN은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이했다. 1993년 4명의 창립자가 공동으로 설립한 이래 지금까지 25개국에 진출해 있다. 한국에는 지난 2010년 아시아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진출했으며, 빠른 안착과 함께 지속 성장을 거듭해 2016년 일본 진출에 롤모델 역할을 했다.
 

이에 지금까지 단독으로 컨벤션을 진행해 왔던 ACN코리아는 일본을 비롯해 앞으로 진출 가능성이 높은 인근 국가 회원들이 대거 참석하는 아시아 컨벤션을 처음으로 개최하게 됐다.

2월 3일∼4일 이틀에 걸쳐 진행된 아시아 컨벤션에서는 그렉 프로벤자노(Greg Provenzano) ACN 공동 창립자 겸 사장, 대니 배 ACN 아시아 영업 총괄 부사장 등 임원진의 ACN 비전에 대한 발표를 비롯해 한국과 일본 리더 IBO들의 강연, 다양한 프로모션 및 신제품 발표, 직급인정식 등이 있었다.

▷ 그렉 프로벤자노 창립자 겸 사장


1st Day- 트레이닝 & 새소식

컨벤션의 첫째 날 가장 기대를 모았던 것은 단연 대니 배 아시아 영업 총괄 부사장의 다양한 프로모션 및 신제품 발표였다. 그는 가장 먼저 오는 3월부터 시행되는 비즈니스 툴에 대해 설명했다. 라이프 서비스 전 제품을 보다 쉽고 빠르게 주문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이 사용된다. 또한, 차원 높은 플래시모바일을 위해 요금제 변경, 가입 정보 변경, 부가서비스 가입 변경, 분실 정지 신청, 실시간 사용량 확인, 청구 요금 확인 등 서비스가 업그레이드된다(2월 5일 시행). 이밖에 다양한 비즈니스 툴이 지속적으로 도입되어 IBO들의 사업 편의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다음은 지난해 9월 선보인 ADT 캡스 보안 상품의 가정용 보안 상품인 ‘ADT 캡스 홈’ 서비스 관련 발표가 있었다.


▷ 대니 배 아시아 영업 총괄 부사장


신제품으로는 고품격 스킨케어 라인 디’칼라(D’Color)의 스템셀 제품 2종을 선보였다. 스템셀 하이드레이션 세트는 클렌저와 데일리 선 크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지속되고 있는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장벽을 보호하고 강화하는 등 안티폴루션 케어를 위한 제품으로 두 제품 모두 피부의 성장과 재생을 촉진시키고 주름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 ‘GDF11(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리포좀)’이 함유되어 있다. 디’칼라 스템셀 하이드레이션 세트는 2월 9일 공식 출시된다. 이밖에 다양한 MVNO 플래시모바일 요금제들을 오는 5월 경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 디’칼라(D’Color) 스템셀 제품 2종


2nd Day- 셀러브레이팅 & 아시아 비전

둘째 날은 신규 RVP 직급 인정식을 비롯해 디’칼라 콘테스트, COC(Circle Of Champions) 멤버 인정식 등을 비롯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 전달, 그렉 프로벤자노 사장의 비전 발표 등이 있었다. 


▷ 신규 RVP 승급자


이번 신규 RVP는 한국 5개조, 일본 4개조 등 총 9개조가 탄생했다. 디’칼라 콘테스트에서는 미스터(MR.), 미스(MISS), 영(YOUNG) 등 각 부문별 1명씩 우승자가 선별됐다. 이들은 우승상금 1,000만 원과 함께 2018년 한 해 동안 디’칼라 공식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 디’칼라 콘테스트 우승자-사진 가운데 왼쪽부터 영(Young) 김경하, 미스(Miss) 박세안, 미스터(Mr) 김민석


또, 이번 컨벤션 기간 동안에는 ‘프로젝트 힐링 키즈’ 캠페인의 일환으로 모금활동이 있었다. ACN코리아는 이틀 동안 모금된 1,854만 4,760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으며, 향후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컨벤션의 마지막은 그렉 프로벤자노 사장의 ACN 비전 강의로 장식됐다. 그렉 프로벤자노 사장은 비전 강의를 통해 ‘믿음, 결단, 행동’ 세 가지에 대해 설명하고 이를 통한 비전을 제시했다. 그는 “ACN은 25년간 많은 결과를 만들어 낸 검증된 비즈니스이다. 회사를 믿고 흔들리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 결단을 내리며, 오늘 이 자리에서 보고 듣고 느낀 것을 바로 행동에 옮겨야한다”고 전했다. 이어 “ACN에는 25년 동안 성공하기 위한 기반을 갖추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이 닦여져 있다. 우리는 그 길을 열정을 품고 나아가면 된다”며 “올해는 분명 더욱 많은 성과를 이루는 한 해가 될 것이다. 지금이 우리 후손의 삶까지 바뀌게 해줄 수 있는 기회다”라고 메시지를 전달했다. 그의 비전은 ACN 참석자들이 이날 비즈니스를 향해 넘치는 열정을 품게 했다.


▷ 컨벤션 동안 ACN 프로젝트 힐링키즈 캠페인 일환으로 모금된 기금을 초록우산에 전달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