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ONE COMMUNITY ONE VISION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2018 킥오프 컨벤션 개최

  • (2018-03-09 10:17)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대표이사 조민호)가 지난 3월 3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2018 킥오프 컨벤션’을 열었다. 행사에는 아이작 밴 샤바트 회장, 베티 페레즈 시크릿 공동창업자&세일즈•트레이닝 부사장, 조민호 대표이사를 비롯한 시크릿 임원진과 1만 5,000여 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취임 후 첫 공식 컨벤션 행사를 가진 조민호 대표가 이날 시크릿의 기업전략과 비전 등을 발표하면서 사업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 1만 5,000여 명이 참석한 2018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킥오프 컨벤션



고공행진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3년 연속 매출 1,000억 달성, 누적매출 4,000억 돌파
‘ONE COMMUNITY ONE VISION’ 이라는 주제로 치러진 이번 킥오프 컨벤션에서는 2017년 1,540억 원 매출 달성 소식이 전해졌다. 3년 연속 1,000억 원 의 매출 기록이라는 쾌거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상승세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이로써 5년 누적매출 4,000억 원을 돌파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글로벌 사해 화장품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견고히 했다.

조민호 대표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하나(ONE)’ 라는 경영전략에 주안점을 둘 것이라고 선언하면서, 상승세에 힘을 실었다. 조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Be practical in agent friendly ▲행동하는 섬김 ▲성공으로 가는 길에 의지의 힘이 되겠다는 회사의 세 가지 미션을 제시했다.

▷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이사

그는 “탁상공론이 아닌, 현장에서 에이전트(회원)분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 한 정책과 경영에 집중할 것”이라면서 “아이작 밴 샤바트 회장님이 평소에 강조하는 ‘섬김’의 뜻에 따라 행동으로 섬김을 실천할 것이며, 모든 에이전트들의 성공을 위해 ‘의지의 힘’이 되어드릴 것”이라고 약속했다.

앞서 조 대표는 ▲출퇴근 유연제 ▲정 기적 외부 CAN 미팅 ▲창조적 아이디 어 포상제 ▲외부 전문 교육 기회 제공 ▲직책과 직급이 분리되는 새로운 인사 제도 ▲공정하고 투명한 인사평가 등 시 스템 발전을 기획하겠다고 공언한 바 있다. 직원 복지제도 개선과 함께 에이전트들에 대한 쾌적한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하겠다는 것이다.
▷ 아이작 밴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 글로벌 회장

컨벤션에 참석한 아이작 밴 샤바트 회장 역시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향후 잠재력에 대해 낙관했다. 아이작 밴 샤바트 회장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한국 네트워크마케팅 회사 중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라고 평가하면서, “이번 신제품 출시로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를 아우르는 회사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신제품 출시… 제품 영역 확대 팔 걷어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다양한 제품군 취급을 통해 지속적인 사업영역을 확장하기 위한 유통 전개에 팔을 걷어붙였다. 스킨케어 신제품과 함께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을 출시하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제품 영역을 확대한 것.

생활용품은 ‘일상의 행복을 완성하는 특별한 끌림’ ‘아이언 플라 워(IRON FLOWER)’의 브랜드 콘셉으로 탄생했다.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신제품은 세제 3종, 커피, 2종, 생리대 3종 등이다. 컨벤션에서는 제품 소개를 위해 유형석, 한세화 쇼호스트가 무대에 올라 실제 홈쇼핑과 같은 연출로 각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 에이전트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또한 세계 3대 인명사전 마르퀴즈 후즈 후(marquis who’s who)에 저명한 학자로서 2년 연속 등재된 김종배 박사가 건강기능식품 시크릿 데이 & 나이트 멀티팩 소개에 나섰다.

김 박사는 “시크릿 데이 & 나이트 멀티팩은 과학적인 근거를 기반, 합성원료의 사용을 최대한 배제하여 만들어졌으며 사해의 독특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에서 출시되는 제품은 생명을 가장 귀중하게 생각한다는 철학을 담아 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밖에도 클라우드 하이드레이팅 앤 화이트닝 페이스 미스트(미백 기능성화장품), 퓨어솔트 클렌즈 앤 폴리시 페이셜 워시, 퓨어솔트 스무딩 바디 익스폴리에이터 등 스킨케어 신제품 3종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세계 최초 글로벌 캐비넷 탄생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2018 킥오프 컨벤션에서는 기존의 직급인정식과 더불어 특별 인정식도 함께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특별 인정식으로는 ▲글로벌 캐비넷 임명식 ▲링어너(Ring Earner) 인정식 ▲밀리언 달러 클럽 인정식 등이 진행됐다.

이번 컨벤션에서 시크릿 전 세계 최초 멤버로 크라운 정희자 사업가가 글로벌 캐비넷에 임명됐다. 글로벌 캐비넷은 회사 정책을 위해 조언을 하는 등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와 사업가의 소통을 의미하는 직책이다. 크라운 이상의 사업가로 회사 성장에 커다란 공로가 있어야 임명이 가능하다.

정희자 크라운은 밀리언 달러 클럽 50 억 부문에서도 수상했다. 밀리언 달러 클럽은 고소득을 낸 사업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 시상이다.

정희자 크라운은 수상 소감을 통해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를 2014년부터 만 4년 동안 해오면서 60억 원이 넘는 수익을 냈다”면서 “많은 분들이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를 통해 인생이 바뀌고 있다. 제품, 마케팅, 시스템 모든 것이 완벽하다”고 밝혔다.

신규승급 인정식도 진행됐다. 루비, 다이아몬드, 블루다이아몬드, 레드다이 아몬드 등의 신규 에이전트가 탄생했으며 박형진, 정희경 에이전트는 이날 뉴 크라운(New Crown)의 영예를 안았다.

박형진 뉴 크라운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가치 있는 이유는 혼자서는 할 수 없기 때문이다. 함께 같이 할 때 성공할 수 있기에 우리는 서로를 감사하고, 아끼고, 사랑하고, 존중해야 한다”면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가치는 점점 올라갈 것이며, 오늘 여기계신 여러분이 계시기에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최고의 회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희경 뉴 크라운은 “세미나 때 폐렴으로 입원한 아이의 곁을 여든이 되신 부모님이 지키셔야 했고, 4년이라는 시 간 동안 아이의 잠든 모습밖에 보지 못했다”면서 “그 시간을 이겨낸 대가로 우 리 아이는 꿈을 이룰 수 있게 됐고, 저는 꿈을 줄 수 있는 엄마가 됐다”고 밝혔다.
▷ ONE COMMUNITY ONE VISION 주제에 걸맞는 하나된 오프닝 퍼포먼스

한편, 이번 컨벤션에서는 ONE COMMUNITY ONE VISION 주제에 걸맞는 하나된 오프닝 퍼포먼스를 서두로 신제품 발표, 인정식 퍼포먼스, 가수 바다, 김범수, 싸이의 축하공연,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행사장의 열기를 더했다.                                 


New Product
▷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액체세제 & 섬유유연제 & 주방세제

‘무슨 옷을 입고 무슨 음식을 먹는지’만큼 ‘어떤 세제로 세탁하고 설거지하는지’가 중요하다. 아이언플라워의 모든 세제 제품에는 정부에서 고시한 26종의 향 알러지 유발물질이 전혀 들어있지 않으며, 섬유유연제의 경우 생분해도가 우수한 원료와 자연 유래성분을 첨가하여 만들었다.

▷ 아이언플라워 울트라 슬림 순면 커버 (대•중•소)

피부에 닿는 모든 부분이 100% 유기농 순면 커버로 피부자극이 적으며, 볼록맞춤형으로 착용감과 흡수력이 좋다. OCS 인증을 받았으며, 유해물질인 포름알데히드, 형광증백제, 색소, 염소표백, 화학향료 등이 들어있지 않다는 게 특징이다.

▷ 시크릿 데이 & 나이트 멀티팩

낮과 밤을 구분하여 섭취하는 것이 특징이다. 낮을 위한 데이 포뮬라는 12가지 비타민과 4가지 미네랄, CoQ10, EPA/DHA 등을 함유해 에너지 대사부터 눈과 두뇌 건강, 혈행 건강, 항산화 건강,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종합적으로 케어하여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낮 시간을 선사한다. 나이트 포뮬라는 홍경천추출물, 비타민, 미네랄 등을 함유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준다.

▷ 아이언플라워 오리지널 모카 믹스 & 라이트업 디카페

아이언플라워 커피믹스는 세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원두를 엄선한 뒤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하고 최상의 프로파일로 로스팅하여 커피 고유의 풍미를 그대로 보존했다.

오리지널 모카 믹스는 무지방우유 함유 크리머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브라질산(100%) 원두를 사용하여 깊은 맛과 풍부한 향을 즐길 수 있다. 라이트업 디카페는 설탕을 사용하지 않은 디카페인 믹스커피로 카페인에 대한 걱정을 줄였다.

▷ 클라우드 하이드레이팅 앤 화이트닝 페이스 미스트 & 퓨어솔트 클렌즈 앤 폴리시 페이셜 워시 & 퓨어솔트 바디 익스폴리에이터

클라우드 하이드레이팅 앤 화이트닝 페이스 미스트는 사해소금, 알란토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며, 밝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미백 영양 미스트이다.

퓨어솔트 클렌즈 앤 폴리시 페이셜 워시는 62% 사해소금이 함유되어 수분은 공급해주고 피부 노폐물과 모공을 케어하여 깨끗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부드러운 젤 타입 페이셜 퓨어 세안제이다.

퓨어솔트 바디 익스폴리에이터는 71% 사해소금과 호호바씨오일, 가지열매추출물이 함유된 수분과 영양이 풍부한 퓨어바디 스크럽으로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건조한 바디에 수분을 전달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