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솔교육, ‘핀덴 아이모델 선발대회’ 개최

4세 이하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 (2018-04-17 16:18)

(주)한솔교육 (대표 변재용)의 영유아 전문 브랜드 핀덴이 아이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4월 16일 밝혔다.

‘핀덴 아이모델 선발대회’는 4세 이하의 아이라면 누구나 최근 사진과 이름, 키, 몸무게, 성별, 연령, 연락처를 기재하고 참여 할 수 있다. 선발된 아이모델은 핀덴을 대표하는 새로운 얼굴이 돼 홍보 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응모는 5월 9일까지 가능하며 베스트베이비 사이트(www.ibestbaby.co.kr)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응모 후 개인 SNS에 #핀덴 #핀덴아기모델 등의 해시태그를 달고 업로드하면 가산점을 부여받을 수 있다.


핀덴은 내부 심사와 홈페이지 투표를 통해 2명의 아이모델을 1차로 선정할 예정이며, 전문 스튜디오에서 화보 촬영 진행 후 최종 1명을 선정한다. 2차 심사는 내부심사 80%, 카카오스토리 투표수 20%를 반영해 공정한 평가를 거치며 결과는 선정자에게 개별 고지된다. 아이모델로 선정된 1등에게는 유아 전문 매거진 ‘베스트베이비’ 6월호의 표지모델 및 핀덴 브랜드 모델 활동의 기회와 77만 원 상당의 ‘핀덴 베베’ 풀세트를 증정한다. 2등에게는 35만 원 상당의 ‘핀덴 자연놀이’를 제공한다. 또한 아이모델에 지원한 모든 신청자에게 핀덴 체험팩과 영유아발달검사(ENAS) 쿠폰이 제공된다.


핀덴 관계자는 “고객 참여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SNS 를 통해 아이와의 일상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는 엄마들이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핀덴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개성있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