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교원, 구몬수학 우수회원 인정테스트 실시

성적 우수자 일본 연수 기회·올스토리 전집 등 지급

  • (2018-07-17 16:19)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지난 5월에 열린 22회 구몬수학 우수회원 인정테스트를 717일 발표했다.


이번 대회는 역대 가장 많은 인원인 48,000여 명이 참가했으며, 이 중 7.8%34,000여 명이 우수회원의 자격을 얻었다. 구몬수학 1~2년 이상 학습한 유아 및 중학교 3학년까지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학습수준에 따라 응시 단계를 정한 뒤 시험을 통해 실력을 점검했다.


구몬수학 우수회원 인정테스트는 업계 최대 규모의 수학경시대회로 전국 지정 초··고등학교와 대학교, 구몬학습 지국 등 130여 개 장소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대회를 통해 우수한 성적을 받은 학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졌다. 구몬 장학생으로 선정된 학생은 총 30명이며, 대학 입학 시 장학금 300~400만 원이 지급된다. 또한 학년별 성적우수자에게는 일본 연수의 기회와 교원 올스토리 전집 등이 포상으로 제공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회원들의 수학 능력 향상과 자기 진단을 위해 구몬수학 우수회원 인정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올해는 특히 예년 보다 많은 학생들이 우수회원으로 거듭나며 우수한 실력을 뽑냈다. 앞으로도 구몬수학 우수회원 인정테스트가 학생들의 수학능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교원그룹은 국내 수학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1999년부터 구몬수학 우수회원 인정테스트를 실시해왔다. 22회에 걸쳐 진행되는 동안 743,000여 명의 학생들이 대회에 참가해 실력을 점검하는 기회를 가졌다. 구몬수학 우수회원 인정테스트 결과는 구몬학습 홈페이지(www.kum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