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 ‘헛개열매와 밀크씨슬’ 출시 (2018-07-17 17:52)

숙취해소·활력회복·건강관리를 위한 건강즙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이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철에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건강즙 헛개열매와 밀크씨슬을 출시했다고 7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헛개열매와 밀크씨슬은 국산 헛개열매추출물에 밀크씨슬추출물 분말을 더한 제품이다. 숙취해소와 활력회복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헛개열매추출액이 70%, 건강기능식품 소재로도 사용되고 있는 밀크씨슬추출물 분말이 260mg 포함됐다.


또 칡과 흑마늘 농축액 등이 함유돼 매일 아침 생활의 활력이 필요한 직장인 및 무더위에 지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음용하기 좋다. 파우치에 헛개열매와 밀크씨슬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이 외에도 풀무원녹즙은 헛개열매와 밀크씨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27일까지 제품을 무료로 3일간 시음해 볼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무료시음은 가까운 가맹점과 풀무원 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탭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풀무원녹즙의 김기욱 PM(제품 매니저)이번 제품은 헛개나무의 잎이나 줄기가 아닌 유용 성분 함량이 높은 국내산 헛개열매만을 엄선해 진하게 추출한 프리미엄 건강즙이라며, “지치기 쉬운 무더운 여름철에 활력이 필요한 분들, 휴가지에서 건강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