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18 시너지 코리아 메가-4 캠프

선택 관광으로 힐링을∼ 신제품 소식으로 비전을∼

  • (2018-09-21 13:00)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주)(지사장 김혜련, 이하 시너지 코리아)가 지난 9월 9일부터 16일까지 두 차례로 나누어 ‘2018 메가-4 캠프’를 개최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호이안이 있는 베트남 다낭에서 개최된 이번 메가-4 캠프에는 황한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를 비롯한 700여 명의 팀 멤버들이 참석해 힐링을 만끽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Chapter 1. 신 짜오 다낭!
시너지 코리아가 2018 메가-4 캠프의 개최지로 선정한 곳은 베트남의 다낭. 많은 회사들이 선택하고 많은 한국인이 방문하는 꽤나 흔한 관광지라고 생각할 수도 있으나 그만큼 접근성이 높고 시너지 코리아만을 위한 행사를 준비하는 데에 있어 더욱더 완벽을 기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였다. 시너지 코리아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최대한 많은 팀 멤버들이 개개인 입맛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도록 하였고 선택지 내에서 최고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완벽하게 준비했다.
▷ 김혜련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지사장

▷ 황한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


Chapter 2. 최고의 호텔

두 차례로 나누어 진행한 이번 메가-4 캠프는 시너지 코리아 700여 명의 팀 멤버들이 각 350명씩 나뉘어 다낭의 그랜드 쉐라톤 호텔에서 숙박을 하였다. 오픈한 지 1년도 채 안 된 다낭 그랜드 쉐라톤 호텔은 2017년 APEC정상회담 갈라 만찬이 있었던 곳이자 문재인 대통령이 묵었던 호텔이다. 다낭 최고의 호텔에서 시너지 코리아 팀 멤버들은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것은 물론 세미나도 진행하며 곧 출시될 제품 정보로 새로운 사업 비전을 전달 받았다.



Chapter 3. 골라 먹는 다양한 즐길 거리
많은 팀 멤버가 참여한 이번 메가-4 캠프를 위해 시너지 코리아는 팀 멤버에게 선택지를 나누어 주었다. 세계문화유산 호이안 관광 혹은 차밍쇼+시내투어 그리고 워터파크, 해양스포츠, 스톤마사지 및 다낭 자유여행을 준비하여 원하는 것들만 골라 투어를 진행하도록 했다. 새로 개장한 워터파크에는 시너지 코리아 팀 멤버들로만 가득하여 기다리지 않고 모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었으며, 해양스포츠의 경우 제트스키와 바나나보트를 마음껏 탈수 있었다. 다낭 자유여행을 선택한 팀 멤버들의 경우에는 시장에서 직접 베트남 전통 의상인 아오자이를 맞춰 입거나 한국에도 오픈한 콩까페에서 여유롭게 베트남 다낭의 코코넛커피를 즐기는 등 자유로운 일정을 각자의 선호도에 맞춰 소화했다. 



Chapter 4. 시너지 코리아와 함께 하는 순간
그랜드 쉐라톤 호텔의 잔디 정원에서 개최된 디너 만찬은 정희문 마술사의 화려한 마술과 베트남 전통 공연 및 현지 초청 가수의 공연으로 최고조의 연회 분위기가 형성된 가운데 황한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의 건배사로 시작되었다.

만찬이 종료된 후에는 약 2시간에 걸쳐 그랜드 쉐라톤 호텔의 수영장을 대관하여 풀파티가 진행됐다. 형형색색의 야광 팔찌, 시너지 로고의 문신을 직접 할 수 있는 장소와 함께 벨기에 출신의 DJ MaRLo의 화려한 디제잉으로 그 어느 클럽이나 파티보다 더더욱 흥겨운 분위기로 시너지 팀 멤버들은 다낭에서의 마지막 밤을 불태웠다. 


Chapter 5. 메가-4 캠프의 마무리

시너지 코리아 메가-4 캠프의 마지막 날은 지난 6월에 오픈한 골든 브릿지와 바나힐 투어가 진행됐다. 골든 브릿지는 그 자체만으로도 감탄을 자아냈으며 적당히 시원한 날씨 안에서 이국적 분위기의 바나힐 투어로 이어졌다. 다낭 공항으로 향하기 전에는 여독을 풀어줄 마사지와 함께 베트남 해산물 요리를 맛보며 2018 메가-4 캠프의 모든 일정이 마무리됐다.

시너지 코리아는 메가-4 캠프 여행을 한 층 더 퀄리티 높은 여행으로 선물하기 위해 노력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최대한의 만족도를 위한 여행이 되기 위해 모든 에너지와 열정을 쏟았고 이에 참여한 모든 팀 멤버들은 엄청난 호응으로 보답해 주었다.

언제나 그렇듯 여행의 끝은 시원섭섭하기 나름이다. 하지만 이번 메가-4 캠프에서 보여준 시너지 코리아 임직원과 팀 멤버들의 열정은 끝이 아닌 또 다른 시작을 알리는 서막이 됐다.

한편, 시너지 코리아는 기존의 리더십 세미나에서 새롭게 변경된 명칭인 리더십 리트리트로 프로모션을 발표했으며, 2019년 3월에 있을 예정이다.


베트남에서 듣는 신제품
시너지 코리아는 이색적으로 이번 메가-4 캠프 세미나에서 2018년 하반기 출시될 신제품 소식을 전달했다.

우선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가을철을 대비하여 백금산화촉매와 섭씨 250도의 고온으로 실내 공기 중 휘발성 유기화합물과 부유 미생물을 살균할 수 있는 공기 청정기 출시가 예고됐다. 이 공기청정기는 필터 교체가 필요하지 않아, 필터 교체로 인한 경제적 부담을 고민하는 많은 회원들의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 아이플러스

또, 눈 건강을 해치는 주범인 스마트폰 보급률이 94%나 되는 국내 시장 환경에 반드시 필요한 눈 영양제 ’아이플러스’의 11월 출시가 발표됐다. 아이플러스에는 황변변성을 예방할 수 있는 루테인(마리골드 추출물)과 각종 항산화 비타민/미네랄이 혼합된 제품으로 특별히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4가지 천연 추출물(녹차, 올리브, 포도씨, 사과)이 함유되어 눈 건강에 관심 있는 많은 회원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이와 함께, 아토피, 알레르기성 천식 등 면역 과민 반응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뮤니베어’의 출시도 발표되었는데, 이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증을 받은 원료를 함유한 개별인증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구미 제형으로 개발되어 시너지 코리아가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확장하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