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교원더오름,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아이크림’ 선보여 (2018-11-20 14:25)

눈가 탄력, 주름, 재생 등 총 7가지 고민을 한 번에 관리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주)교원더오름(대표 장평순)이 눈가 피부 고민 집중케어를 도와줄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아이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월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아이크림은 나폴리 활화산 지대의 극한 환경 속에서 생존하는 신비의 단세포 생물 ‘알게’ 성분이 고농축 함유되어, 얇고 연약한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 눈가에 젊음을 선사하는 복합 솔루션 아이크림이다.

보습 특허 성분과 마린 콜라겐 성분을 포함한 8가지 유효 성분이 눈가 탄력 및 주름, 재생 등 눈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해준다. 특히 소립자베시클 기술로 탄생시킨 독자적 링클 케어로 다양한 유효성분의 흡수를 빠르게 도와 눈가 피부 속 세포를 활성화 시켜준다.

또 열을 차단하는 능력이 뛰어나 쿨링감이 오래 지속되는 세라믹 어플리케이터가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고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부여한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눈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큰 일교차와 건조해진 날씨로 연약한 눈가 피부의 집중 케어가 필요한 시기다. 교원더오름 알렌바이오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아이크림은 고농축 알게 성분으로 주름개선, 미백 등 눈가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해줄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교원더오름 알렌바이오의 ‘솔파타라 알게 프롬 나폴리 아이크림’은 교원더오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