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현대바이오, 일본에서 제품력 인정받아 (2018-11-30 09:55)

일본 3대 뷰티매거진 VoCE에서 ‘미백부문 1위’로 선정


코스닥기업 현대바이오사이언스(대표 오상기)는 일본 3대 미용잡지 중 하나인 ‘VoCE’의 ‘11월 월간 베스트 코스메틱’에서 ‘비타브리드C12 페이스 브라이트닝’이 미백부문 1위, 주름-탄력부문 3위에 선정됐다고 11월 22일 밝혔다.

VoCE(i-voce.jp)는 월 발행부수가 35만 부에 달하는 21년 전통의 일본 3대 뷰티매거진으로, 품질과 효능이 검증된 코스메틱 제품만을 선별해 공정한 방법으로 신뢰도 높은 랭킹순위를 발표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비타브리드C12 페이스 브라이트닝’은 지난해 미국 3대 신문인 ‘뉴욕타임즈’ 인쇄판과 인터넷판에 결혼식 당일 광채 나는 피부를 위한 신부화장 특집기사로 소개됐다. 또 뷰티패션계 대표 매거진 보그(Vogue)에도 ‘K뷰티의 기적’이란 극찬에 이어, ‘최고의 비타민C 화장품 9종’에 선정됐다.

VoCE는 미백부문 1위 ‘비타브리드C12 페이스 브라이트닝’에 이어, Natrue conc의 약용 클리어로션 매우촉촉타입과 White conc 약용 화이트콘크 바이고마쥬 CII를 2, 3위로 선정했다.

또 주름-탄력부문은 BELLIQUE 리프트세럼과 Attenir 아이엑스트라세럼, ‘비타브리드C12 페이스 브라이트닝’을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했다. 

이번에 미백, 주름, 탄력 부문에 랭킹된 제품은 일본 브랜드로, 한국 제품은 비타브리드 브랜드가 유일하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