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LG생건,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로즈페탈 레드 & 골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 (2018-12-04 09:19)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차석용)이 연말을 앞두고 홀리데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로즈페탈 레드&골드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 에디션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올해 아시아나항공과 진행하고 있는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꽃잎을 한 잎 한 잎 겹쳐 올려놓은 듯한 입체적인 장미꽃 디자인과 레드 및 골드의 매혹적인 컬러로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오휘의 인기 제품인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는 촘촘한 커버력과 뛰어난 보습감으로 타고난 듯한 밝고 윤기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오휘의 독자적인 얼티밋 커버™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균일하게 커버해주며, 백합수의 뛰어난 보습 효과와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으로 하루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에디션은 두 컬러의 제품이 함께 구성된 ‘레드&골드 쿠션 기획’과, 레드 쿠션 및 스페셜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레드 쿠션 기획’ 두 가지로 선보였다.

오휘 담당자는 “이번 에디션은 아시아나항공 승무원이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한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를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 것”이라며, “연말 화사한 메이크업은 물론 주목받는 홀리데이 아이템으로도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