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2018-12-11 14:33)

6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레이디 제이데이 작품 들어간 토트백 증정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뉴욕 에디션, 17만 개 판매 돌파 기념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뉴욕 에디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암웨이(주)(대표이사 김장환)는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뉴욕 에디션’의 성공적인 론칭에 대한 고객 감사의 의미로, 일루미네이팅 라잇업 컴팩트와 올인원 메이크업 팔레트 등 인기리에 판매 중인 뉴욕 에디션 제품을 6만 원 이상 구매 시 레이디 제이데이(Lady Jday)의 그래피티 작품이 그려진 토트백을 증정한다고 12월 11일 밝혔다.

올해 8월 론칭한 색조 라인 ‘아티스트리 스튜디오’는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트렌디한 감성의 메이크업 제품 라인으로, 첫 번째 컬렉션으로 출시한 ‘뉴욕 에디션’은 현재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개수 17만 개(9월∼11월)를 돌파하며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특히 트렌디한 컬러, 감각적인 패키징, 다양한 신제형의 볼륨-롱래쉬-컬링 3 가지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하는 '래쉬 부스팅 3-IN-1 마스카라'는 누적 판매 2만 개를 상회하며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한국암웨이 마케팅 이미혜 부사장은 “2018년 아티스트리 스튜디오를 사랑해 주신 많은 고객들을 위해 뉴욕 컬렉션의 패키징 디자인을 맡은 레이디 제이데이의 작품이 들어간 토트백 증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2019년 순차적으로 출시될 새로운 컬렉션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프로모션은 12월 12일 오전 10시부터 한정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단, 이번 프로모션에서 투인원 립스틱 – 파크에비뉴 핑크 컬러와 래쉬 부스팅 3-IN-1 마스카라 제품은 제외된다.

한편, 전 세계 핫스팟으로 손꼽히는 도시들을 모티브로 순차적으로 컬렉션을 출시하는 아티스트리 스튜디오는 오는 2019년 상반기에는 ‘파리’를 모티브로 한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