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허벌라이프, ‘2018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 후원 (2018-12-12 13:54)

1,500만원 상당의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 제품 전달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영희)가 지난 12월 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제7회 2018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에 1,500만 원 상당의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허벌라이프24’ 제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양준혁 야구재단에서 주최하는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는 매년 올스타전에 버금가는 스타급 플레이어가 총출동, 따뜻한 희망을 나누며 야구 팬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하는 축제의 장이다.

올해에도 각 구단을 대표하는 선수들과 함께 본 경기, 사인회, 경품추첨, 퍼펙트히터 등 다양한 이벤트로 현장을 찾은 야구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흔쾌히 나눔을 실천한 참가 선수들을 위해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 제품을 후원했다.

‘허벌라이프 24’는 운동 전과 후, 중간에 섭취하는 3단계 구성으로 운동 퍼포먼스를 극대화 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한국허벌라이프가 장기 후원하고 있는 프로 야구팀 SK와이번스와 프로 축구팀 수원삼성블루윙즈, ‘배구 여제’ 김연경 등 프로 선수들도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스포츠 마니아에게 인기가 높다. 

‘허벌라이프24’는 운동 전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17가지 이상의 비타민, 무기질, 유단백질 등을 함유한 허벌라이프24 Formula 1 스포츠, 운동 중 틈틈이 섭취해 수분과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허벌라이프24 씨알세븐 드라이브, 운동 후 근육 구성 및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레스티지급 제품인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의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제품이 따뜻한 나눔의 장에 함께한 선수들의 기량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다채로운 국내 스포츠 후원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