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돈과 함께한 건강 다이어트 (2018-12-21)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4기 해단식


한돈 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 위원장 하태식)가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4기 해단식을 마쳤다.

한돈자조금은 12월 15일 바디플래닛짐 역삼점에서 열린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4기 해단식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참가자들에게 상을 수여하고,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친 수료자들에게 축하를 전했다.

지난 11월 10일부터 시작해 4주간 진행된 이번 체험단은 다이어트 성과에 따라 우수팀 1팀을 비롯해 남녀 MVP, 남녀 우수상 각 1명이 선정됐으며, 시상은 한돈자조금 정상은 사무국장이 직접 진행했다.

우수팀은 김남욱 트레이너가 운영한 한돈 안심팀이, 남녀 MVP에는 한돈 안심팀 김경회씨와 한돈 삼겹살팀 김승리씨가 각각 선정됐다. 남녀 우수상은 한돈 안심팀 김동철씨, 한돈 삼겹살팀 곽정은씨에게 돌아갔다.

이번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프로그램은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온•오프라인 트레이닝으로 구성됐다. 특히 체성분 분석기 브랜드 ‘인바디’와의 협업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전문적인 체성분 데이터를 제공하고 맞춤형 헬스 트레이닝으로 체중조절에 도움을 주었다.

이 날 수료식에 참석한 한돈자조금 정상은 사무국장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맛있고 건강한 우리돼지 한돈으로 식단을 구성해 스트레스 받지 않고 체중조절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돈자조금은 돼지고기 저지방 부위인 안심•등심•뒷다릿살로 식단을 조절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 확산을 위해 2012년부터 매년 두 차례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다. 

 

김선호 기자ezang5@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