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베르니, ‘센서티브 퍼펙트 브러쉬 라이너’ (2019-01-18 10:09)

물, 땀, 피지 3중 방어 라이너


지베르니가 신제품 ‘센서티브 퍼펙트 브러쉬 라이너’를 출시했다고 지난 1월 10일 밝혔다.

‘센서티브 퍼펙트 브러쉬 라이너’는 탄력 있고 슬림한 0.12mm 극세모 브러쉬를 적용해 눈꼬리까지 끊김 없이 쉽게 그려지며 선명하고 아찔한 아이라인을 완성해주는 브러쉬 라이너이다.

‘센서티브 퍼펙트 브러쉬 라이너’는 미세한 브러쉬가 민감한 눈가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닿고 섬세하게 그려줘 얇은 라인부터 굵은 라인까지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그리는 즉시 빠르게 고정되어 눈꺼풀 찍힘 현상 없이 깔끔하게 연출이 가능하며 고분자 폴리머가 필름막을 형성해 물과 땀, 피지에도 오랜 시간 번짐 없이 선명하게 유지되는 롱래스팅 아이라이너 제품이다.

색상은 선명한 ‘01 리얼 블랙’과 자연스럽고 깊이 있는 ‘02 리얼 브라운’ 두 가지로 구성됐다.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보다 또렷하고 선명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베르니 마케팅 담당자는 “극세모 브러쉬로 쉽고 섬세한 연출이 가능해 초보자도 깔끔하고 매력적인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또 강력한 지속력으로 오랜 시간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어 추천한다”고 전했다.


 
장소희 기자mknews @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