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나스, ‘뉴 이어 컬렉션’ 선보여 (2019-01-18 10:09)

아쿠아 글로우 쿠션, 립 피그먼트로 구성


나스(NARS)가 새해를 맞아 한정판 2019 뉴이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파워풀하고 대담한 레드 컬러를 입은 뉴 이어 컬렉션은 3가지 컬러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와 시크한 감성을 담은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뉴 이어 에디션으로 이뤄졌다.

파격적인 유광 레드 케이스로 돌아온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뉴 이어 에디션’은 새해를 맞아 아시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는 제품이다.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나스의 베스트셀러이자 2018년 소비자가 뽑은 넘버원 쿠션인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를 오랫동안 연구해 탄생한 제품으로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돼 촉촉하게 발리면서 밀착력이 뛰어나 방금 화장한 듯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특히, ‘남산’과 ‘소월’ 등 서울의 지명을 딴 컬러로 출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나스 측은 “독보적인 지속력을 내세운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또한 특별한 레드 패키지에 금빛 무늬를 더했다”며 “우아한 누드 톤의 ‘파이어크래커’, 코랄 컬러 ‘파이어워크’, 브라이트 핑크 ‘플레임’ 등 3가지 리미티드 컬러는 마치 잉크로 물들인 듯 선명하고 다양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