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정성과 마음을 담은 설맞이 선물

선물 대상별 세트 구성별 알찬 세트 풍성

  • (2019-01-25 11:45)


오는 2월 4일부터 6일까지 2019년 첫 명절인 설 연휴가 다가오고 있다. 한 해의 첫 명절인 만큼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나누며 덕담을 주고받는 자리에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도 함께 나누면 기쁨도 배가 된다. 이에 업계에서 따뜻한 명절을 위해 정성이 가득 담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 한국암웨이 선물세트

한국암웨이는 남성, 여성, 어린이 등 다양한 고객층의 특성을 반영해 ▲파이토키즈 선물세트 ▲비타민C 틴에이지 선물세트 ▲글로우 인퓨징 립 선물세트 ▲젠틀맨 에센셜 선물세트 ▲비타민C 인&아웃 선물세트 ▲맞춤 보습 선물세트 ▲우먼 인리칭 선물세트 ▲암웨이 베스트 선물세트 등 총 8종으로 출시했다.

암웨이 대표 제품들을 모은 ‘암웨이 베스트 선물세트’는 추운 날씨와 미세먼지로 기력이 떨어지고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철 건강관리까지 고려해 뉴트리라이트의 종합비타민 ‘더블엑스’, ‘글리스터 치약,’ G&H 너리쉬+ 바디워시 및 바디로션, 디쉬 드랍스 바이오퀘스트 식기 세정제 등으로 구성됐다.

‘우먼 인리칭 선물세트’는 성인 여성의 피부 보습과 건강 관리를 위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미국 특허 제품으로 풍부한 거품이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아티스트리 익스텐드 리치 클렌징 폼’을 비롯해 고영양과 고보습의 주름 개선 기능성 ‘아티스트리 유스 익스텐드 인리칭 크림’,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가 들어있는 ‘뉴트리라이트 칼맥디’를 담았다.

성인 남성들의 간편한 자기관리를 위한 세트도 준비됐다. ‘젠틀맨 에센셜 선물세트’에 포함된 ‘뉴트리라이트 밀크씨슬 이엑스’는 잦은 술자리와 스트레스로 지친 간을 보호해주며, 휴대용 구강 청량제인 ‘글리스터 리후레셔 스프레이’는 어디서든 간편하게 에티켓을 지킬 수 있게 해준다.
▷ 도테라코리아 선물세트

도테라코리아도 선물 대상별 선물세트 8종을 선보였다. ▲아마비 3종 컬렉션 ▲아마비 휴대용 파우치 ▲아일랜드 락 디퓨저 세트 ▲부모님 사랑 효 선물세트 ▲디앤피 6 팩 ▲모이스처라이징 배쓰바 선물세트 ▲에브리데이 선물세트 ▲로즈 핸드로션 & 호프터치 등 8종이다.

아마비 3종 컬렉션은 도테라코리아가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으로 남성을 위한 컬렉션이다. 아일랜드 락 디퓨저 세트는 너도밤나무와 화산석으로 제작된 독특한 천연 디퓨저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디퓨징 효과를 즐길 수 있다. 또, 도테라 젠제스트 타블렛과 코파이바 에센셜 오일로 구성된 부모님 사랑 효 선물세트는 부모님께 편안함과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세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밖에 비누, 치약, 칫솔 등 생활 필수품으로 알차게 구성된 에브리데이 선물세트는 대상을 고려하지 않고 어느 누구에게나 선물해도 좋다.
▷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선물세트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는 설을 맞이해 연령대•기능별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11종의 선물세트를 구성해 선보였다.

가족들의 건강을 고려한 선물세트로는 ▲어르신을 위한 선물세트(샤크그래파인 1병, 에너지 2병) ▲아빠를 위한 선물세트(프로알지-9+ 퍼플웨이브 1개, 프로알지-9+ 액티브 1개, 파워메토 플러스 1개) ▲엄마를 위한 선물세트(뷰티에센셜, 오스테오부스트 각 1병) ▲아이들을 위한 선물세트I(시너맥스 2병) ▲아이들을 위한 선물세트II(뮤니베어 1개, 브래니악스 1병) ▲온 가족을 위한 선물세트(미스티카, 시너맥스, 노니플러스 각 1병) 등이 있다.

아빠를 위한 선물세트는 비타민C, 비타민B6, 엽산, 비타민D 등과 부원료로 L-아르기닌이 함유된 프로알지-9+ 퍼플웨이브 및 액티브와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이 함유된 파워메토 플러스로 구성된 세트이다. 엄마를 위한 선물세트는 비타민B6, 비타민C, 판토텐산 및 해저산호에서 추출한 칼슘이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상쾌한 하루를 위한 선물세트(프로비피도필러스40 3개), 파워메토 플러스 선물세트(파워메토 플러스 2개) 등의 건강기능식품 세트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생필품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는 시너후레쉬퓨어 치약 선물세트(시너후레쉬퓨어 치약 6개), 헤어케어 선물 세트(5 in 1 컨디셔닝 샴푸, 리페러티브 컨디셔너 각 1병), 바디케어 선물 세트(토탈 바디 워시, 핸드 앤 바디로션 각 1개) 등이 제격이다.
▷ 한국허벌라이프 선물세트

한국허벌라이프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엄선해 ‘2019 설프라이즈’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 ‘2019 설프라이즈’ 5종은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 ▲한잔의 여유 선물세트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선물세트 ▲활력증진 선물세트 ▲알로에 바디 선물세트로, 친환경 종이를 활용한 품격 있는 패키지에 담았다.

이번 해에 새롭게 선보인 ‘한잔의 여유 선물세트’는 분말티 제품인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오리지널을 1회 분량의 포 형태로 담고 휴대용 물병을 함께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녹차와 홍차, 히비스커스, 카다몬, 말바실베스트리스 등 허브 추출 성분을 함유해 커피나 탄산음료 대신 간편하고 건강하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겨울철 에너지 충전에 좋은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세트’는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아가리쿠스의 세 가지 원료를 주성분으로 배합한 건강음료 ‘트리플 헬스 드링크’ 10병을 담았다. 따뜻하게 음용해 겨울철 활기 충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