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베네피트, ‘2019 뉴이어 키트’ 선보여 (2019-01-25 12:18)

황금돼지해 기념, 복돼지 삼총사 키트


베네피트가 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돼지 저금통 모양의 케이스에 베네피트 베스트셀러를 담은 ‘2019 뉴이어 키트’ 3종을 출시했다.

베네피트 ‘2019 뉴이어 키트’는 ‘해피리 에버 래프터’, ‘유아 어 럭키 스타!’ 그리고 ‘포춘, 펀 & 페이보리츠!’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핑크 케이스에 담긴 웃음 복돼지 ‘해피리 에버 래프터’는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 핑크빛의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 어디서든 지워지지 않는 워터 프루프 브로우 ‘카-브로우!’로 구성되었다.

레드 케이스의 행운 복돼지 ‘유아 어 럭키 스타!’는 장미빛 입술을 완성해줄 ‘베네틴트’와 인형 같은 속눈썹 연출이 가능한 마스카라 ‘롤러 래시’, 눈썹의 빈 곳을 채워주고 눈썹 꼬리까지 섬세하게 그려줄 ‘구프 프루프 아이 브로우 펜슬’로 구성됐다.

황금빛 케이스의 돈 복돼지 ‘포춘, 펀 & 페이보리츠!’는 베네피트의 대표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과 태양을 머금은 듯한 핑크 코랄 블러셔 ‘갤리포니아’, 눈썹 결을 정리해줄 ‘김미 브로우 플러스’로 구성되어, 핑크빛 무드의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는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웃음, 행복, 돈 모두 가득한 새해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2019 뉴이어 키트를 아시아 국가에서만 한정판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귀여운 돼지 모양의 저금통 안에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미니 제품으로 구성되어 소장가치를 더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