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홍콩관광청 MICE 트래블 마트 & 인센티브 여행 설명회

직판업계 실무자 대상으로 상담회 및 만찬 설명회 가져

  • (2019-02-22 11:54)


홍콩관광청이 지난 2월 20일 코엑스인터콘티넨탈호텔 알레그로 룸에서 직접판매업계를 대상으로 ‘MICE 트래블 마트 및 인센티브 여행 설명회’를 가졌다.

홍콩관관청은 홍콩 관광업계 파트너들과의 네트워킹 기회를 마련하고, 직접판매기업 행사를 위한 목적지로서 홍콩이 갖는 장점과 매력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설명회는 1부 홍콩 MICE 트래블 마트(상담회), 2부 인센티브 여행 만찬 설명회로 나뉘어 진행됐다.

총 16개 업체가 이번 설명회에 참석했으며, 이들 업체는 캐세이패시픽 항공, 홍콩 디즈니랜드, 홍콩 오션파크, 드림 크루즈,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하버플라자 호텔, 리갈 호텔, 프리퍼드 호텔 등 준비된 상담 부스에서 홍콩 관광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었다. 각 상담부스에서는 기업의 행사 규모에 따른 다양한 지원 혜택을 전하고 향후 업그레이드 된 이벤트 및 특가 정보 공유를 약속했다.


상담회에 참석한 한 업체 관계자는 “우리가 알고 있던 일반적인 홍콩에 대한 정보보다 더욱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며 “홍콩에서 회원들과의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아 향후 인센티브 여행을 준비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2부 인센티브 여행 만찬 설명회에서는 홍콩관광청과 캐세이패시픽 항공의 특별 프리젠테이션이 있었다.

홍콩관광청 권용집 지사장은 “홍콩에 대해 소개하고 트래블 마트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이번 설명회에 참석해 준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열띤 상담회를 보고 감명을 받았다”며 “많은 사람들이 홍콩을 알고 있지만, 시간을 갖고 천천히 둘러보면 새로운 얼굴을 수없이 만나고 새로운 매력에 빠질 수 있는 곳이 홍콩이다. 흔히 고층빌딩만 있는 곳으로 알고 있지만 그 빌딩 너머 미지의 공간이 무수히 많은 곳이다. 현지인과 같이 여행할 수 있는 곳, 인센티브 여행의 목적지가 홍콩이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홍콩관광청 이주승 실장의 홍콩에 대한 소개가 있었다. 이 실장의 설명에 따르면 홍콩은 한국에서 항공으로 4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편리한 교통, 비즈니스 친화적 환경,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호텔 및 객실, 행사 규모에 따른 대형 미팅 시설부터 모든 목적에 맞는 다양한 행사장, 130개 이상 미슐랭 추천 레스토랑, 문화유산을 활용한 다채로운 경험, 다양한 체험 및 팀빌딩 프로그램 등이 있어 최적의 MICE 및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 현재 홍콩은 중국 내륙과 고속철이 개통돼 심천은 14분, 광저우까지는 45분이면 도달할 수 있고, 페리로만 왕래했던 마카오가 홍콩-주해-마카오 대교의 개통(2018년 10월 개통)으로 인해 좀 더 빠르게 차로 이동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갖췄다. 새로운 랜드마크로는 올드 타운 센트럴이 각광받고 있으며,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다. 홍콩관광청은 2박 이상 20명 이상 기업 단체에는 규모에 따라 무료 문화 공연 및 전통 공예 시연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홍콩관광청 이후에는 홍콩의 국적기인 캐세이패시픽 항공의 소개와 함께 기업 단체 승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소개했다.

만찬 이후에는 설명회에 참석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이 진행됐으며, 최고 경품 당첨자는 캐세이패시픽 항공권(2매),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2박 숙박권, 2인 뷔페 식사권, 오션파크 입장권(2매), 레스토랑 바우처(2매) 등 홍콩을 여행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한 번에 주어졌다.


 

New Landmark in Hong Kong

최고의 인센티브 여행 @ 올드 타운 센트럴

편리한 지리적 위치, 풍부한 항공편, 뛰어난 인프라 그리고 다양한 관광 매력은 홍콩을 기업 미팅과 인센티브 여행을 위한 최고의 목적지로 만들어 준다. 동양과 서양의 문화, 과거와 현재, 도시와 자연이 공존하는 아시아의 국제 도시 홍콩의 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올드 타운 세트럴에서 최고의 인센티브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진정한 홍콩의 매력- 올드 타운 센트럴(Old Town Central)

올드 타운 센트럴은 홍콩에서 가장 오래됐지만 동시에 가장 새로운 곳으로, 홍콩 섬 센트럴 지역의 화려하고 현대적인 고층빌딩 숲 아래 도시의 옛 모습과 역사, 그리고 문화가 고스란히 남아 있다. 


센트럴 지역은 홍콩의 현대 역사가 시작된 곳이다. 식민지 시대 건설된 홍콩 최초의 도로 중 하나인 할리우드 로드를 주축으로 윈덤 스트리트, 케인 로드, 포제션 스트리트, 퀸즈 로드 센트럴 등 지역이 올드 타운 센트럴을 형성하고 있다. 

동서양의 매력이 공존하고 전통과 첨단이 함께 어우러지며 활기로 가득한 지역인 올드 타운 센트럴은 한 번의 여행으로 다양한 문화유산, 예술, 패션, 음식과 나이트라이프 등 도시의 모든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올드 타운 센트럴은 역사, 음식, 예술, 쇼핑 등 다양한 테마를 바탕으로, 자유여행, 가이드 투어, 미션 수행 프로그램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종류와 테마의 레스토랑과 행사장도 많이 있기 때문에 기업 행사를 위해서도 손색이 없는 지역이다. 


홍콩 리워드- 기업 인센티브 여행을 위한 관광청의 지원 프로그램

홍콩관광청은 여행업계 파트너들과 협력해 기업 미팅 또는 인센티브 단체가 더 많은 혜택을 받고 홍콩이 선사하는 최고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홍콩 리워드는 2박 이상 홍콩을 방문하는 20명 이상의 기업 미팅/인센티브 여행 단체를 대상으로 제공되는 홍콩관광청의 지원 프로그램으로 다음과 같은 내용이 제공된다.


◇20∼49명: 기념품, 관광지도 등 기본 혜택 + 해피 웬스데이 경마장 혜택(비어 가든 무료 맥주 등)

◇50∼99명: 기본혜택 + 공항 환영 메시지 + 호텔 무료 칵테일 리셉션

◇100명 이상: 상기 혜택 + 문화 공연 및 전통공예 시연 중 선택 1

◇300명 이상: 상기 혜택 + 추가 공연 선택 1

◇700명 이상: 맞춤형 혜택

◇그밖에 각 인원에 따른 관광지 제공 혜택


문의: 홍콩관광청 이주승 실장 

(02-778-4647/ www.mehongkong.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