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독자투고> 사기 천국 대한민국 (2019-02-22 12:02)

최근 뉴스나 각종 미디어에서 연일 사기범들의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가상화폐 열풍 때문에 가상화폐를 이용한 사기범, 미국 카지노 게임기 투자사기, 광고 클릭 또는 광고 시청만으로 고소득 사기 등등 정말 다양한 사기 수법들이 등장하고 또 많은 피해자를 양산한 것 같습니다. 저는 다단계판매원으로 사업을 하고 있지만 주위 파트너들이 말도 안되는 사기꾼들의 사탕발림에 넘어가 피해를 입고도 헤어나질 못하는 모습을 보면 안타깝기 그지없습니다. 이런 사기꾼들의 뉴스를 접할 때마다 정부는 도대체 뭐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런 사기꾼들에 대한 처벌기준을 현행보다 더욱 강화하고 단속할 수 있는 법이 마련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선량한 사람들이 피땀 흘려 모은 돈을 손쉽게 탈취하는 사람들이 어쩌면 가장 악랄한 범죄자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또 저들로 인해 합법적으로 사업하는 업계에도 피해가 가지 않게 매체에서도 명확한 용어를 사용해 기사를 써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경기도 수원시 세류동 이 모 씨>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본지는 건전한 유통문화의 정립을 위해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업계를 위한 정책, 제도 등에 대해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개인감정에 의한 특정 기관 및 업체 또는 판매원 등에 대한 비난 및 욕설은 지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독자투고’는 본지 이메일(mknews@mknews.co.kr)로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제목란에 <독자투고> 명시/ 성함, 거주지(○○시 ○○동), 연락처 명시/ 원고는 제목과 내용을 합해 글자크기 10포인트로 최소 A4 ½장 이상 분량.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