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사계절 미세먼지 OUT∼!

도테라, 인앤아웃 에어키트로 미세먼지 시장 겨냥

  • (2019-02-22 12:04)


천연 에센셜 오일 전문 글로벌 직접판매기업 도테라코리아(유)(대표이사 장재훈)가 겨울철 미세먼지와 곧 다가올 봄철 황사에 대비해 인앤아웃 에어키트(In&Out Air Kit)와 편안한 호흡을 돕는 이지에어 브랜드를 추천한다.
 


삼한사미- 3일은 춥고 4일은 미세먼지

올 겨울은 예년과 다르게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고 있다. 국립환경과학원에 따르면 지난 2018년 1월에는 서울 기준 월평균 초미세먼지(PM10) 농도가 52(㎍/㎡)에 그쳤으나, 올해는 66(㎍/㎡)으로 26% 증가했다. 2015년부터 2018년까지 지난 4년간 1월 초미세먼지 농도가 50(㎍/㎡) 안팎을 오가던 것과는 극명한 차이를 보인다. 지난 1월 14일에는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도 시행됐다.

이에 ‘삼한사미(3일은 춥고 4일은 미세먼지)’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했다. 겨울철에도 더 이상 미세먼지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단 사실이 실감된다. 미세먼지는 천식, 만성폐쇄성폐질환을 포함해 호흡기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두통, 피부 트러블 유발과 우울증 등 정신질환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밝혀지고 있다.

미세먼지 주의보가 발령할 경우,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외출시 마스크 착용이 권고된다. 이에 따라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에는 실내 활동이 증가하기 마련이지만, 실내에서 창문을 열고 외부 공기로 환기를 시키기 어려워 실내 공기가 답답해지기 쉽다. 특히 추운 겨울철에는 실내에서 히터, 온풍기 등의 사용이 많아 공기의 온도가 올라가기 때문에 더욱 탁하고 불쾌한 공기를 그대로 들이마시게 되는 경우가 많다.


쾌적한 향의 공기를 즐긴다

이같이 연이은 미세먼지에 대처하는 방법으로 도테라코리아 장재훈 대표이사는 ‘인앤아웃 에어키트’를 추천했다. 지난 7월 출시된 인앤아웃 에어키트(In&out Air kit)는 실내•외에서 보다 쾌적한 향의 공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미세먼지 시즌 타겟 제품이다. 인앤아웃 에어키트는 ‘클리어리파이(Clearify)’, ‘이지에어(Easy air)’ 에센셜 오일 2종과 도테라 패밀리 디퓨저로 구성되어 있다.


클리어리파이(Clearify)는 미세먼지 문제 해결이 시급한 중국에서 첫 출시를 선보인 블렌드 오일로, 도테라만의 기술력으로 특별한 배합 테스트를 거쳐 미세먼지, 황사 등 탁한 공기에서 달콤하고 상쾌한 향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됐다. 클리어리파이는 리씨열매 오일, 만다린 껍질 오일, 자몽 껍질 오일, 유향 나무 오일, 소두구씨 오일 등이 조화롭게 섞여 신선한 느낌을 선사한다. 효과가 우수할 뿐만 아니라 대중적인 향을 지녀 출시 후 소비자의 주목을 꾸준하게 받고 있는 제품이다. 미세먼지가 심했던 지난 1월에는 출시 후 최다 월별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지에어(Easy air)는 월계수 잎, 페퍼민트, 유칼립투스, 멜라루카, 레몬 등 정화 특성을 지닌 에센셜 오일들을 조화롭게 배합한 도테라의 특별한 블렌드 오일이다. 시원하고 투명한 박하 향이 깨끗하고 맑은 느낌을 전해주고 편안한 호흡에 도움을 준다. 이지에어는 강력한 효과를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특히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 호평 받고 있다.

클리어리파이와 이지에어 모두 도테라 패밀리 디퓨저를 활용해 디퓨징하면 최대 10시간 편리하게 효율적으로 향을 즐길 수 있다. 따뜻한 물에 한 방울 떨어트리거나, 손바닥에 떨어트려 코로 향을 깊게 들이마시면 답답한 공기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다. 외출 시에는 착용하는 마스크 안쪽 또는 에어필터에 1~2방울 떨어트리면 상쾌한 향을 즐길 수 있다.


이지에어로 편안한 호흡 하세요

이지에어(Easy air)는 ‘편안한 호흡에 도움을 주는 향’이라는 특별한 콘셉트로 개발된 도테라만의 고유 브랜드이며, 온가드(On guard), 딥블루(Deep blue)와 함께 도테라만의 차별성이 드러나는 주요 제품 라인이다. 도테라는 이지에어 라인으로 에센셜 오일, 터치, 목캔디, 프라그란스 스틱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 중이다. 

이지에어 에센셜 오일 15㎖: 시원하고 투명한 박하 향이 깨끗한 느낌을 전해주며, 몸과 마음을 상쾌하는데 도움을 준다. 클리어리파이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강력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지에어 터치 9㎖: 캐리어 오일 코코넛 오일과 이지에어 에센셜 오일이 특별한 비율로 배합되어 더욱 부드럽고 자극없이 사용 가능한 휴대용 롤링 제품. 언제 어디서든 손목, 목 아래, 코 밑 등에 발라 향을 즐길 수 있다.

이지에어 목캔디: 간편한 드롭 타입의 목캔디로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이 강해 입 안과 목을 시원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낱개 포장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며, 환절기나 목이 불편할 때 한 알씩 섭취하면 좋다.

이지에어 프라그란스 스틱: 투명한 밤 타입의 휴대용 스틱형 제품. 부드럽고 끈적이지 않으며 흡수가 빠른 것이 특징으로, 가슴이나 목 뒤, 발바닥, 목, 코 밑 등의 원하는 부위에 바르고 가볍게 터치해주면 쿨링감과 상쾌한 향을 느낄 수 있다. 환절기 또는 수면 전에 바르면 더욱 좋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