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Daily life care with APYLD (2019-02-22 13:39)

아름답고 행복한 세상을 창조하는 기업 (주)에이필드(대표 이종현)가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부터 잠자리에 들기까지의 일상을 책임지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 있다. 에이필드 제품만 사용하면서 만끽할 수 있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하루를 보내보자.


눈을 뜨면 시작되는 에이필드의 마법 (07:00∼09:00)

아침에 눈을 뜨면 운동을 하거나 스트레칭을 하는 등 나름대로 졸음을 쫓기 위해 분주하다. 이내 곧 졸린 눈을 비비며 세수를 하고, 양치를 하면서 상쾌한 하루를 맞이할 준비를 한다. 에이필드의 생활용품 브랜드 R1은 일상의 세심한 부분을 케어해주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어 상쾌한 하루를 시작하는데 제격이다.  

항균 및 살균 작용이 우수한 은나노 이중미세모 ‘R1 티스마일 칫솔’과 천연유래 프로폴리스 추출물, 미백을 돕는 고미세입자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 유기농 에코 성분 함유와 더불어 5가지 화학성분을 배제한 ‘R1 티스마일 치약’으로 건강한 잇몸과 치아를 만들 수 있으며 개운함까지 더해준다.

여기에 탈모방지 및 예방에 도움이 되는 인삼, 당근, 천궁, 상백피, 목단피 등 19여 가지 천연추출물을 다량 배합해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윤기 있고 생기 있게 가꾸어 주는 ‘R1 헤어스마일 샴푸’로 머리를 감고, 풍부한 미세거품과 함량 보습 성분의 고품격 클렌저 ‘R2 데일리 클렌징 폼’으로 세안 후 촉촉함을 채워보자. 


세안 후 스킨케어도 잊지 않아야 한다. 여성 기초화장품 ‘R2 프리미어 베이직 5종 세트’는 다양한 자연유래 식물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의 수분결합 및 영양을 부여하며, 미백 및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이다. 남자라면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소프트 텍스쳐로 끈적이 없이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돼 촘촘한 탄력을 부여하는 ‘R2 클래식 포맨 2종 세트’로 피부결을 정돈할 수 있다.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더하고 스타일링까지 겸할 수 있는 ‘R2 글로스컬링 헤어에센스’와 고농축 에센스 제형의 ‘R2 인텐시브 리페어 바디로션’으로 촉촉한 탄력감과 수분을 채워주면 금상첨화. 야외활동에 나서기 전에는 ‘R2 유브이 디펜스 선크림’으로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자.


집안일 참 쉽죠? (09:00∼15:00) 

에이필드는 출근을 하거나 집안일로 바쁜 하루를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제품 역시 갖추고 있다. 아침 식사를 마친 뒤 혹은 전날 미뤘던 설거지 거리는 식물유래 세정 성분으로 기름때를 말끔히 해결해주는 ‘R1 리빙스마일 주방세제’로 깨끗하게 씻어내자. 뽀송뽀송한 옷을 위해 7가지의 화학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으며, 자연유래 특수효소 성분과 수소 방울이 살균, 표백, 세탁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R1 버블톡톡 세탁세제’로 빨랫감도 해결할 수 있다.


아름답고 매혹적인 매력을 발산하기 위한 ‘룬24 립스틱’은 매혹적인 컬러와 부드러운 크림 제형의 실키한 텍스처로 선명하게 발색되며 촉촉한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준다.

평소 건강에 신경 쓰거나 다이어트에 열중이라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유산균 제품 ‘R3 팻번 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 ‘R3 징코엑스’를 섭취하는 것도 좋다.


활력충전에서부터 하루의 마무리까지(15:00∼22:00)
나른한 오후가 되면 새로 나온 ‘더카페 커피믹스’로 나른함을 쫓아 활력을 재충전해야 할 시간. 여기에 맛과 영양을 살린 ‘베리큐 에너지바’로 허기짐을 채우거나, 효소처리 로얄젤리와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정성을 담아 만든 ‘R3 로얄 진홍삼’으로 활력을 보충하자. 건조한 날이라면 피부에도 생기를 불어넣어 줘야 한다. 에이필드의 ‘R2 스파클링 미스트’로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상쾌한 보습감과 윤광을 느낄 수 있다.


에이필드 텀블러에 휴대하면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풍부한 미네랄이 담긴 ‘R3 비덴피로사’를 물에 타서 마시면, 묵은 체증이 내려갈 정도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사랑하는 가족이나 애인에게 부족한 요리솜씨로 근사한 저녁을 대접하고 싶다면, 에이필드의 셰프 ‘더바른 쌀국수, 김’과 ‘이게 생선이다(고등어)’의 도움을 받아 보자.

이윽고 잠에 들기 전 톡톡 두드리는 28일의 혁신적인 피부 탄성회복 프로그램 ‘R2 마이크로앤씨 레볼루션 프로그램’으로 홈에스테틱 후 스킨단계를 마스크화시켜 영양성분과 보습효과를 강화한 ‘R2 퍼밍에센셜 마스크’로 마무리하자.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