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디힐, 방탄소년단 광고 온에어 (2019-03-08)

멤버별 7가지 버전 공개

엘앤피코스메틱이 보유한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MEDIHEAL)이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메디힐 마스크팩 글로벌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이번 광고는 ‘러브 미, 러브 메디힐(LOVE ME, LOVE MEDIHEAL)’을 콘셉트로,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할 때 자신감이 생기고 비로소 진정한 아름다움을 경험하게 된다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광고는 각 멤버의 개성에 맞춰 7가지 버전으로 준비됐으며, 지난 3월 2일 TVC 온에어를 시작으로 3일에는 유튜브 등 SNS를 통해 공개됐다. 회사 측은 이번 광고를 토대로 글로벌 버전도 제작해 전 세계로 송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디힐 관계자는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이번 광고에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전 세계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는 ‘메디힐’의 브랜드 철학이 잘 녹아들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힐은 지난 2월 방탄소년단을 마스크팩 카테고리, 글로벌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방탄소년단이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아티스트라는 이미지가 전 세계에 K뷰티를 전파하고, 마스크팩 시장을 이끄는 메디힐의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하다는 이유에서다. 메디힐은 방탄소년단을 마스크팩 신제품과 기존 베스트셀링 마스크팩 제품의 모델로 활용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