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꿈의 여행 드림 크루즈 (2019-03-15)

유럽이나 미국과 같은 장거리를 선택하지 않아도 가까운 곳, 홍콩에서 특별한 인센티브 행사를 만들 수 있다. 연중, 매주 출항하는 바다 위의 럭셔리 리조트, 드림 크루즈의 홍콩 출발 ‘월드 드림호’를 탑승하는 것이다.

월드 드림호는 2017년 독일 마이어 베르프트사에서 건조된 15만 톤급 초대형 크루즈로 총 3,400명의 승객과 2,000명의 승무원이 탑승해 승객 대비 승무원 비율이 약 1.6:1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주 금요일 홍콩을 모항으로 하는 주말 2박 해상 크루즈 일정을 제공하며, 이외에도 베트남, 필리핀, 일본 등 인기 여행지를 기항하는 3박∼5박의 다양한 크루즈 일정을 제공한다.

모든 것이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홍콩 출발 월드드림호

인센티브 여행 단체를 위한 추천 일정으로는 호텔에서의 바캉스라 일컬어지는 이른바 호캉스와 크루즈 여행 결합 상품이 있다. 목요일에 출발해 호텔에서 1박을 하며 미식의 천국이라 불리는 홍콩에서 에그타르트, 딤섬 등 다채로운 먹거리도 즐기고 홍콩 디즈니랜드, 오션파크, 스탠리베이 등 다양한 홍콩 시내 투어를 즐긴 후 홍콩 2박 3일 주말 크루즈를 탑승하는 것이다.

월드 드림호는 전체 선실의 70퍼센트 이상이 발코니 캐빈이며 그 중 100개의 커넥팅 룸이 준비되어 있어 단체 여행객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크루즈 요금에 숙박, 6개의 워터슬라이드와 수영장, 미니골프, 암벽등반 등의 스포츠 시설, 매일 밤 펼쳐지는 라스베가스 스타일의 화려한 공연과 다양한 종류의 식사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


게다가 승선 후 짐을 싸거나 풀 필요 없이 매일 아침 눈을 뜨면 매일 다른 나라 혹은 다른 지역으로 이동을 하기 때문에 한 번의 크루즈 여행으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한국인 승무원 또한 상주하고 있으며 20인 이상의 단체에게는 한글 선상신문을 제공하는 혜택으로 언어에 대한 부담 역시 덜 수 있어서 인센티브 여행으로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더욱 프라이빗하고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 원한다면 월드 드림호 선내 스위트 선실인 ‘더 팰리스’ 선실을 추천한다. 스위트 승객에게만 주어지는 전용 시설의 이용 혜택은 물론 24시간 유러피안 버틀러 컨시어지 서비스, 무료 스페셜티 레스토랑 패키지, 미니바, 음료 패키지, 와이파이 무료 제공 등 모든 것이 객실요금에 포함되어 있는 올인클루시브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인센티브 관광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혜택

항공 이용의 편의성과 풍부한 즐길 거리로 마이스 행사로 인기 있는 금요일 홍콩 출항의 월드 드림호 2박 발코니 선실은 식사, 공연, 선내 다양한 시설이용 등 모두 포함된 금액이 인당 약 50만 원 대에 예약 가능하며, 아름다운 기항지를 즐길 수 있어 더욱 풍성한 크루즈 여행을 가능케 하는 5박 크루즈 금액은 인당 약 85만 원 대에 예약이 가능하다. 3월까지의 예약에 한하여 일정에 따라 세 번째 승객 할인 프로모션, 1+1프로모션, 오션뷰 선실의 발코니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등 다양하고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합리적인 여행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인센티브 여행의 경우 그룹 규모에 따라 예약 시 칵테일 파티 지원 등 더 많은 혜택이 적용이 가능하여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특별한 행사 진행이 가능하다. 선내 곳곳에는 그룹 행사를 위한 최신식 미팅룸, 대규모 행사장 등 장소를 렌탈하여 목적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만족도가 높다.

이번 휴가는 편안한 숙소와 수준 높은 식사 그리고 진심 어린 고객응대 서비스까지 제공되는 드림 크루즈와 함께 홍콩으로 떠나 보는건 어떨까. 다양한 연령층에게 완성도 높은 바다 위에서의 여행을 선사할 것이다.

관련 자세한 문의는 드림 크루즈 웹사이트 www.dreamcruises.co.kr 혹은 드림 크루즈 한국 사무소 02)733-9033으로 하면 된다.

자료제공: 드림 크루즈 한국 사무소

 


김선호 기자ezang5@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