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탄탄코리아 창립 5주년 신년회 & 승급페스티벌

새로운 시작! 소비자 마케팅 & 글로벌 마케팅 시대의 개막!

  • (2019-03-15 13:46)

(주)탄탄코리아(대표 이환석)는 지난 3월 11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창립 5주년 신년회 & 승급페스티벌’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이환석 대표, 이세령 총괄이사 등을 비롯한 탄탄코리아 임직원과 전국 각지에서 1,00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 자리에는 글로벌 기업의 첫 포석인 태국법인 탄탄타일랜드의 주요 리더들도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1부 공식행사, 2부 승급식으로 진행
탄탄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전국 20여 개의 디비아랑긴 뷰티갤러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태국법인 탄탄타일랜드를 기점으로 글로벌 마케팅의 시대를 열겠다고 선언했다.

탄탄코리아 창립 5주년을 맞아 진행된 이번 행사는 1부 공식행사와 2부 승급식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디비아랑긴 뷰티갤러리의 리더들로 구성된 기수단 입장으로 시작된 공식행사는 ▲이환석 대표 ‘디비아랑긴 뷰티갤러리가 갖는 가치와 비전’ 발표 ▲스코리아 헤어컬러&디비아랑긴 시연 ▲신년 세레모니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본격적인 행사 시작에 앞서 내빈으로 참석한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의 유재운 이사장이 축사를 전했다.

▷ 탄탄코리아의 리더 직급자들이 무대 위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재운 이사장은 “탄탄코리아의 5주년을 축하하며, 세계적으로 발돋움할 시초로서 태국 리더들과 행사를 함께하는 것을 보니 믿음직스럽다”며 “탄탄코리아의 무궁한 발전과 더불어 판매원들의 행복과 늘 꽃길만 걷기를 간절히 기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스코리아 헤어컬러 시연이 진행됐다. 시연 중계를 맡은 이세령 총괄이사는 탄탄코리아의 주력제품인 디비아랑긴 헤나와 특허출원 중인 스코리아 헤어컬러의 시연 과정을 소개했다. 여기에 미디어 대북 퍼포먼스를 겸해 생동감을 더했다.

이세령 총괄이사는 “탄탄코리아의 헤나 제품은 염색보다는 ‘디톡’에 특화된 제품”이라며 “머리의 열을 빼줌으로써 모근뿐만 아니라 모근의 큐티클을 개선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강조했다.
▷ 스코리아 헤어컬러 시연


탄탄코리아의 비전과 가치
탄탄코리아 이환석 대표는 1부 공식행사 말미에  ‘디비아랑긴 뷰티갤러리가 갖는 가치와 비전’이라는 주제로 탄탄코리아의 비전을 제시했다.

이 대표는 “탄탄코리아는 네트워크마케팅 전문기업으로서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공을 목표로 2014년 1월 출범하게 됐다”며 “창립 5주년을 맞은 탄탄코리아는 설립 당시 목표했던 많은 것들을 이뤄가고 있다. 수많은 성공자를 배출했고, 탄탄타일랜드 설립에 집중하여 올해에는 글로벌 진출도 이뤄냈다”고 밝혔다. 또 “이에 멈추지 않고 늘 회원과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탄탄코리아의 모든 가족 여러분의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 탄탄코리아 이환석 대표

태국으로 글로벌 기업의 첫발을 내딛은 탄탄코리아는 탄탄타일랜드(태국)를 거점으로,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지의 동남아시장으로 저변을 확대해 유수의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환석 대표는 디비아랑긴 뷰티갤러리와 헤나, 스코리아 헤어컬러, 천연샴푸 등 소비재 중심의 제품 구축이야말로 탄탄코리아 회원들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는 중요한 시금석 역할을 해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탄탄코리아는 주력제품인 디비아랑긴 헤나를 비롯해 600여 종에 달하는 뷰티, 헬스, 생활용품, 가전, 의료기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회원들에게 보다 더 강력한 비즈니스 도구로 활용될 수 있도록 연말까지 1,000여 종의 소비재 제품을 구축하겠다는 계획도 전했다.

탄탄코리아가 그동안 일궈낸 성과와 향후 계획을 발표한 이환석 대표는 디비아랑긴 뷰티갤러리가 갖는 가치와 비전에 대한 설명을 이어갔다.

지난 2017년 6월 탄탄코리아의 천연헤나 론칭과 함께 오픈한 디비아랑긴 뷰티갤러리는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과 비즈니스 공간으로 융합된 복합시설이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있는 탄탄코리아 본사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20여 개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는 디비아랑긴 뷰티갤러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효과적인 두피•모발 건강관리 시장을 형성하고 있으며, 방문 고객 및 회원들에게 제품 및 교육 등의 정보 공유와 수집을 제공하고 있다.

회원들에게는 잠재적 소비자 초대 및 접근성 극대화의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는 스코리아 헤어컬러 출시에 따른 업그레이드된 두피•모발 건강관리의 편리성•속효성을 느낄 수 있는 체험의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앞으로도 탄탄코리아는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용이하게 하고, 회원들의 비즈니스 수완을 확대하기 위해 디비아랑긴 뷰티갤러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스피치를 마친 이환석 대표는 “사업을 잇는 비즈니스, 가치를 더하는 비즈니스, 함께 하면 힘이 되는 비즈니스, 탄탄코리아에서 모두가 성공하는 그날까지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년 세레모니 및 승급식
공식행사는 주요 내외빈과 함께한 신년 세레모니로 마무리 됐다. 신년 세레모니는 탄탄코리아의 역사가 새롭게 시작되고,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네트워크마케팅의 챔피언으로 도약한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참여한 내외빈들이 창립 5주년을 맞은 탄탄코리아에 대해 희망의 메시지, 앞으로의 비전 등을 화면에 적어 LED 버튼을 터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공식행사 마무리와 함께 오찬, 축하공연, 레크레이션 등이 진행됐으며, 김일중, 김진주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은 2부 승급식이 이어졌다.

이번 승급식에서는 퍼펙트 프라임•골드, 퍼펙트 로얄Ⅰ•Ⅱ, 시니어 로얄Ⅰ, 에메랄드 로얄Ⅰ, 플래티늄 로얄Ⅰ, 다이아몬드 디렉터Ⅲ•Ⅳ•Ⅶ•Ⅷ 그리고 뉴다이아몬드 디렉터에 대한 승급식이 진행됐다. 

다이아몬드 디렉터Ⅲ에는 하미라 회원이, 다이아몬드 디렉터Ⅳ 김금주, 다이아몬드 디렉터Ⅶ 유순애, 다이아몬드 디렉터Ⅶ 구제환, 다이아몬드 디렉터Ⅷ 박안미 회원 등이 각각 승급했으며, 김현정 회원이 뉴 다이아몬드 디렉터로 새롭게 승급했다.
▷ 김현정 뉴 다이아몬드 디렉터
▷ 박안미 다이아몬드 디렉터Ⅷ
▷ 구제환 다이아몬드 디렉터Ⅶ
▷ 유순애 다이아몬드 디렉터Ⅶ
▷ 김금주 다이아몬드 디렉터Ⅳ
▷ 하미라 다이아몬드 디렉터Ⅲ

새로운 직급을 달성한 회원들은 탄탄코리아 경영진과 임직원에게 이구동성으로 감사를 표했다.

김현정 뉴 다이아몬드 디렉터는 승급 소감을 통해 “네트워크마케팅이 무엇인지도 모른 채 시작한 탄탄코리아에서 이 자리까지 오를 수 있었던 것은 탄탄코리아라는 기업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더불어 탄탄코리아 경영진과 스폰서 그리고 수많은 파트너분들의 격려가 있어 가능했다. 이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소회를 전했다.

한편 탄탄코리아 창립 5주년 신년회 & 승급페스티벌에는 가수 홍진영, 홍시, 임승부 그리고 탄탄코리아 사물놀이팀, 아라컴퍼니 무용단의 축하공연이 펼쳐져 행사장의 열기를 더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