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암웨이, 특수재활학교에 공기청정기 기증 (2019-03-15)

‘엣모스피어 스카이’로 공기 질 개선


한국암웨이(주)(대표이사 김장환)는 3월 5일 대전성세재활학교(교장 김일수)에 총 1,60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엣모스피어 스카이’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기청정기 기증은 최근 전국 초미세먼지 경보 발령 및 사상 첫 5일 연속 미세먼지 저감조치 발령 등 ‘매우 나쁨’ 수준에 이르는 최악의 공기 질이 이어지며, 특히 신학기를 맞아 장시간 학교에 머무르는 재활학교 학생들의 학습 환경 개선에 기여하고자 이뤄진 것이다.

기증된 제품은 한국암웨이의 최신형 공기청정기 ‘엣모스피어 스카이’ 10대로, 대전광역시 유성구 용계동에 있는 사립 특수학교인 대전성세재활학교로 전달되어 교내 곳곳 공기청정이 필요한 공간 및 재활학교 장애 학생들의 학습 공간에 적절히 비치•활용될 예정이다.

기존 모델에서 초미세먼지 정화력이 한층 강화된 엣모스피어 스카이는 초미세먼지 (2.5마이크로미터)보다 1,000배 이상 작은 0.0024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입자까지 감소시키는 강력한 초미세먼지 정화력을 자랑한다. 또한, 영국 알레르기 재단으로부터 19가지 전 항목 102가지 알레르기 유발물질 감소 성능을 유일하게 인증 받았을 뿐만 아니라, 유럽 알레르기 연구 재단(ECARF), 미국 가정용 가전제품 생산자 협회(AHAM) 등 다양한 인증을 획득해 높은 신뢰도를 얻었다.

이외에도 IoT 기능을 탑재, 스마트폰의 모바일 앱을 통해 외부에서도 실내 공기를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다. 제품과 연동된 ‘엣모스피어 커넥트’ 앱을 통해 외부에서 기기를 작동할 수 있어 귀가 전에 미리 실내 공기를 정화시켜 놓는 것은 물론, 제품 정보와 필터의 수명, 필터 청소 방법 등도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하여, 고객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킨 제품이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