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 군산 BA로드쇼서 챌린지 우승자 5명 수상
세노비스 ‘SUPER 캐슬 디지털 캠페인’ 공개
프리미엄 유산균의 비밀, 수퍼바이오틱스 기획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오는 4월 13일까지 특허 받은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제품군을 대상으로 ‘수퍼바이오틱스 SUPER 캐슬 디지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세비노스가 공개한 캠페인은 유산균이 갖춰야 할 기준에 대해 소개하는 내용이 담겨있으며, 장 건강을 위한 최적의 제품으로 자사의 ‘수퍼바이오틱스’를 제안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모의고사’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 1,000명에게 수퍼바이오틱스를 제공한다. 문제를 맞히면 응모가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서 각각 수퍼바이오틱스 30캡슐 100개, 수퍼바이오틱스+철분 30캡슐 100개, 수퍼바이오틱스 7캡슐 800개를 증정한다.
세노비스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는 제품 구성에 따라 최대 30% 할인을 진행한다. 추가로 신규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세노비스는 공식몰에서 수퍼바이오틱스 60캡슐 제품 구매 시 체험판 7일분을 증정하며, 체험판을 7일간 섭취한 후 불만족할 경우 100% 환불을 보장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세노비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유산균의 기준에 대해 알기 쉽게 소개하고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특별한 혜택과 함께 장 환경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