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매나테크, 눈 건강 관리를 위한 ‘아이서포트’

새로운 헬스 케어 브랜드 ‘에센셜즈’ 첫 선

  • (2019-03-22 18:18)
▷ 아이서포트(EYE SUPPORT)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서포트(EYE SUPPORT)’를 출시한다고 3월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이번 달 말부터 정식 판매된다.

이번 신제품은 매나테크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헬스케어 브랜드 ‘에센셜즈 (Essentials™)’ 라인 중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전세계 진출국 가운데 한국에서 그 모습을 가장 먼저 드러냈다.

매나테크에서 야심 차게 선보인 신규 브랜드 ‘에센셜즈’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맞춤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둔 헬스 케어 브랜드이다.

아이서포트는 눈 건강을 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한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 시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아이서포트는 매나테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알로에 베라겔 ‘매나폴(Manapol®)’을 비롯해 아라비노갈락탄, 트라가칸스검 등을 함유하고 있고, 비타민 A, 헤마토코쿠스추출물, 빌베리추출물, 블루베리농축분말, 결명자추출물분말, 토마토추출분말 등 다양한 종류의 부원료를 하나의 캡슐에 담아 간편함과 영양까지 고루 갖추었다.

매나테크 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3월 5일, 6일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아이서포트 출시 세미나를 개최한 바 있다. 
▷ 매나테크 코리아 노재홍 대표이사가 아이서포트 출시 세미나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 조엘 빅맨 (Joel Bikman) 매나테크 최고 운영 책임자 겸 최고 마케팅 책임자가 아이서포트 출시 세미나에 참석해 아이서포트의 특장점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 매나테크 글로벌 웰니스 선임 이사 스티브 뉴전트(Steve Nugent) 박사가 아이서포트 출시 세미나에 참석해 매나테크 신제품 개발 원칙과 기술력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이날 세미나에는 매나테크 글로벌 웰니스 선임 이사 스티브 뉴전트(Steve Nugent) 박사와 조엘 빅맨 (Joel Bikman) 매나테크 최고 운영 책임자 겸 최고 마케팅 책임자가 참석해 에센셜즈 브랜드에서 올해 선보이게 될 신제품과 아이서포트의 경쟁력 그리고 매나테크 비즈니스의 잠재성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3월 말부터 정식 판매되는 이번 신제품은 전국 매나테크 코리아 비즈니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온라인 주문 (mannatech.co.kr) 또는 전화(1600-0087)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