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코리아, 협력사와 함께 ‘파트너십 세미나’ 개최

동반성장 위한 전략 공유… 새롭게 도입하는 전자결제 플랫폼 ‘쿠파(Coupa)’ 소개돼

  • (2019-03-27 09:37)

▷ ‘파트너십 세미나’에서 뉴스킨 코리아 조지훈 대표이사 및 임직원들과 협력사 관계자들이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는 지난 26일 서울 삼성동 뉴스킨 코리아 본사에서 협력사들과 동반성장 및 상생 협력 방안을 도모하는 ‘파트너십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파트너십 세미나’는 뉴스킨 코리아가 협력사들과 자사의 비전을 공유하고 긴밀한 소통을 통해 동반성장할 수 있는 협력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올해는 뉴스킨 코리아 조지훈 대표이사를 비롯해 뉴스킨 임직원 및 24개 주요 협력사 관계자 등 약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뉴스킨 코리아는 이날 세미나를 통해 융합의 시대인 4차 산업시대를 맞아 협력사 관리 및 협업에 대한 필요성을 강조하고,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뉴스킨의 비전을 공유했다.

협력사와의 효율적인 업무 진행 및 원활한 소통을 위해 새롭게 도입하는 전자구매 솔루션 ‘쿠파(Coupa)’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 이날 행사에서는 경희대학교 경영학과 이경전 교수의 다양한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강연과 함께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강화에 대한 결의를 다지는 비전 선포식도 진행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뉴스킨 코리아 조지훈 대표이사가 환영사를 하고 있다

조지훈 대표이사는 “뉴스킨의 혁신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협력사들과의 견고하고 든든한 파트너십”이라며 “2019년에도 파트너사들과의 ‘좋은 협력’을 통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다양한 가능성과 기회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