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세이도, 파란자차 바른생활 영상 공개 (2019-03-29 11:11)

데일리 선케어의 필요성 전해


한국 시세이도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가 ‘2019 파란자차 바른생활’ 영상을 공개했다고 3월 26일 밝혔다. 

올해 2회를 맞는 파란자차 바른생활은 시세이도가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하는 데일리 선케어의 필요성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 역시 작년에 이어 슈퍼 스타 스타일리스트 일명 ‘슈스스’ 한혜연과 함께 한다. 한혜연은 개인 방송 채널 개설과 함께 영상 1편에 100만 뷰라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개인 방송 전성시대를 열고 있는 화제의 주인공이다. 

이번 영상에서 소개되는 제품은 필라테스와 같은 가벼운 운동 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BB 포 스포츠 SPF50+ PA+++로 일명 필라테스BB라 불리며, 시세이도 베스트셀러 파란자차 라인의 신제품이다. 

평소 파란자차 라인을 즐겨 사용하는 한혜연은 필라테스BB야 말로 메이크업을 하기에는 애매하고 민낯으로 나가기 민망할 때 딱 적합한 아이템이라고 전하며, 영상에서도 진정성 담긴 가식 제로의 솔직 담백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특히, 바른 듯 안 바른 듯 자연스런 피부 표현으로 민낯 자신감을 갖게 하며, 운동 중에도 얼굴에 땀이 맺히지 않고 보송보송한 피부 상태가 유지되는 시세이도만의 퀵 드라이 테크놀로지를 높이 평가하며 왜 일명 필라테스BB라 불리는지 직접 체감을 했다는 후문이다.

한혜연의 2019 시세이도 파란자차 바른생활 영상은 시세이도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마리끌르레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