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안나수이, 머메이드 컬렉션 (2019-04-05)

인어로부터 영감 받은 홀로그램 디자인


안나수이가 머메이드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4월 1일 밝혔다. 머메이드 컬렉션은 상상 속의 신비한 인어의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되어 신비롭게 반짝이는 컬러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머메이드 컬렉션은 시머링 아이 컬러, 머메이드 메이크업 팔레트, 페이스 컬러, 판타지아 머메이드 향수로 구성되어 있다. 

시머링 아이 컬러는 화이트 컬러부터 블루, 퍼플 컬러까지 바닷속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5가지 진주 펄 컬러로 출시됐다. 촉촉히 젖은 듯 수분감 넘치고 반짝이는 컬러로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으며 워터층과 펄층으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 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펄 입자가 크지 않아 초보자도 한 번의 발색만으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머메이드 메이크업 팔레트는 머메이드가 살고 있는 바다를 바라보는 듯한 디자인으로, 홀로그램처럼 빛나는 케이스 디자인과 케이스 내부의 인어 일러스트를 보는 재미가 있다. 함께 출시되는 페이스 컬러 혹은 기존 출시 및 판매되고 있는 안나수이의 아이/립&페이스 컬러를 넣어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팔레트로 사용할 수 있다. 

신 발매 머메이드 메이크업 팔레트에 내장하여 사용하는 페이스 컬러는 머메이드 컬렉션으로 특별한 머메이드 양각이 담긴 하이라이터, 블러셔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두 가지 컬러에 동일한 컬러의 펄이 함유되어 있어 두 제품을 동시에 사용할 경우 가장 아름다운 머메이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