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19 APYLD 신제품 발표회 (2019-04-12)

건기식·색조 브랜드 등 9종 출시


(주)에이필드(대표이사 이종현)가 지난 4월 10일 대전ICC호텔 3층 컨벤션홀에서 약 1,800명의 회원이 참여한 가운데 ‘2019 APYLD New Products Launching SHOW’를 진행했다. 건강기능식품 ‘폴리옥타콜린’과 색조브랜드 RUNE24 등 총 9개의 신제품이 소개됐으며, 회원들의 열띤 호응이 있었다.


끊임없는 노력이 빚어낸 신제품
에이필드는 양질의 제품이 있다면 회원을 위해 국내외 어디든 찾아가는 회사로 잘 알려져 있다. 이러한 에이필드의 제품 철학이 있기에 회사 설립 때부터 에이필드의 제품력은 인정받고 있으며, 가격 또한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가격대로 책정되어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역시 에이필드의 경영진이 직접 발로 뛰어가며 찾아냈다. 청정지역으로 잘 알려진 호주의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네이처스훼밀리(Naturer’s Family)와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탈리아의 글로벌 화장품 OEM•ODM 전문 인터코스 그룹(Intercos Group)과 협업으로 ‘RUNE24’ 색조 브랜드 라인까지 갖추게 됐다.

네이처스훼밀리는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이미 전 세계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면세점에 입점 되어 있는 등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애용하고 있다. 인터코스 그룹 역시 전 세계를 무대로 유명 화장품 브랜드를 제조하고 있으며, 식물줄기세포배양액 등 다양한 신소재 개발을 위한 연구와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 화장품 체험부스


제품 체험, 건강 상식, 알짜 팁 제공
에이필드는 이번 신제품 발표에서 회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발표회장 앞 로비에는 신제품 부스와 함께 회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준비했다. RUNE24 제품 체험 부스에는 발표회 시작 전부터 많은 회원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신제품 ‘R3 폴리옥타콜린’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에이필드는 심혈관 전문가를 초빙해 심뇌혈관질환에 대한 강연을 가졌다. 그는 심뇌혈관질환은 체내 콜레스테롤의 불균형으로 인해 발병한다고 전했다. 콜레스테롤은 고밀도 지단백 콜레스테롤인 HDL, 저밀도 지단백 콜레스테롤인 LDL, 초저밀도 지단백 콜레스테롤인 VLDL 등이 있으며, HDL이 좋은 콜레스테롤이고 LDL과 VLDL은 나쁜 콜레스테롤이다. 심뇌혈관질환 중 동맥경화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LDL과 VLDL을 낮추고 HDL을 높여줘야 한다. 평소에 체내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음식(사과, 딸기, 견과류, 귀리, 콩 등)을 자주 섭취해줘야 하나 여의치 않을 경우에는 보조식품으로 도움을 받는 것이 좋으며, 모나콜린K , 니아신(비타민B3), 식물성식이섬유, 식물성 스타놀과 스테롤, 폴리코사놀, 코엔자임Q10등을 함유한 보조식품을 추천했다.
▷ 메이크업쇼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김승원 씨는 RUNE24 브랜드를 이용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메이크업을 할 때 어떤 거울을 사용해야 하는지부터 RUNE24 제품을 사용하면 어떤 메이크업 연출을 할 수 있는지 다양한 팁을 전해 참석한 여성 회원의 높은 집중도를 보였다.

이밖에 에이필드는 홈페이지, 쇼핑몰, 마이오피스 등 회원들이 실제 사용하고 사업에 활용하는 전산을 전면 업그레이드 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100만 명 이상 회원이 동시에 사용해도 문제가 없을 만큼 데이터 안정화를 꾀하고 편리성을 강조해 개편하는 에이필드의 전산은 올 상반기 중 마무리될 예정이다.

이종현 대표이사는 비전 발표를 통해 현재 제주 신라면세점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네이처스훼밀리의 구미제품을 비롯해 프로폴리스, 뉴질랜드산 약용 꿀도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에이필드 대만에서 이미 론칭한 뉴트리 엔슈어(근력강화에 도움) 제품도 한국에서 곧 선보일 계획이며, 오는 11월 싱가포르에 현지 법인 설립, 2020년 일본 진출 등 글로벌 시장 확장 소식도 함께 전했다.                             


RUNE24
에이필드의 메이크업 전용 브랜드로 마력의 힘을 가진 RUNE(북유럽 신화의 최초 문자)의 아우라를 통해 절정의 아름다움과 매혹적인 모습을 연출해준다. 성숙한 여인의 소녀다움을 표현해 줄 RUNE24의 신제품은 ▲레티나 비비크림 SPF50+ PA4+ ▲레티나 에어쿠션 SPF50+ PA4+ ▲하이라이터 & 블러셔 ▲아이섀도우 ▲엣지 컬업 마스카라 ▲엣지 아이라이너 ▲샤틴 루즈 #로즈핑크 ▲글로우 립밤 등 8종이다. 이들 제품에는 모두 라즈베리 스템셀에서 추출한 액티브 성분, 이탈리아 알리아니코 포도 스템셀에서 추출한 액티브 성분, 백년초의 위엽과 줄기세포의 혼합 성분, 서향의 스템셀에서 추출한 액티브 성분 등을 함유해 피부 탄력 및 보습, 피부 장벽 강화 및 손상 세포 복구, 피부 진정 등 다양한 효능을 갖고 있으며, 인터코스만의 독자 액티브 포뮬러로 탄생됐다.


폴리옥타콜린
호주의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만든 R3 폴리옥타콜린은 좋은 콜레스테롤(HDL)은 올리고 나쁜 콜레스테롤(LDL)은 내려주는 홍국(모나콜린K: Monacolin K)과 옥타코사놀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사탕수수 왁스의 주성분인 옥타코사놀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어 일상생활에 지치거나 신체활동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성분이다. 홍국은 쌀 등의 곡류에 홍국균을 발효시켜 만든 붉은 쌀로 그 안에 들어있는 기능성분인 모나콜린K는 혈액 속 HDL 수치를 높이고 LDL의 수치를 내려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김선호 기자ezang5@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