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토탈스위스코리아, 송국주 지사장 ‘글로벌 경영대상’ 수상 (2019-04-15 17:19)

해외한민족대표자협의회 주최 ‘글로벌 모범시민 시상식’

▷ (왼쪽부터) 토탈스위스코리아 송국주 지사장, 해외한민족대표자협의회 남문기 의장

해외한민족대표자협의회(의장 남문기)의 주최로 지난 4월 12일 열린 ‘글로벌 모범시민 시상식’에서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송국주 지사장이 글로벌 경영대상을 수상했다.

해외한민족대표자협의회는 오대양 육대주에 걸쳐 있는 800만 해외동포들의 역량을 결집하는 구심체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1987년 해외 한민족의 위상과 역할을 재조명하고 결집력을 강화하고자 일본 도쿄에서 제1차 해외한민족대표자회의를 개최함으로써 창설됐다.

시상은 해외한민족대표자협의회 남문기 의장이 맡았으며, 송국주 지사장의 글로벌 경영대상 수상을 비롯해 ▲배우 정일모-글로벌 문화예술대상(연기 부문) ▲가수 설운도-글로벌 문화예술대상(가수 부문) ▲ 학군장교(ROTC) 출신-변삼현 글로벌 사회공헌대상에 대한 시상도 치러졌다.

송국주 지사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남문기 의장은 비약적인 발전을 통해 전 세계 800만 명의 해외동포들을 잇는 해외한민족대표자협의회의 의장을 맡고 있다”며 “이렇듯 의미 있는 해외한민족대표자협의회를 통해 글로벌 경영대상이라는 뜻깊은 수상을 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시상식에는 남문기 의장이 300달러를 들고 미국으로 건너가 청소부로 시작해, 매출 30억 달러의 부동산 기업을 일궈낸 성공담 ‘아메리칸 드림’에 대한 특강도 마련됐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