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미스터피자, ‘어린이 피자 교실’ (2019-04-19)

광고모델 조보아와 가족고객 만남의 장


미스터피자가 어린이 고객을 초청해 직접 피자를 만드는 일일 피자체험 행사를 끝마쳤다. 

지난 4월 1일 미스터피자는 광고 모델 조보아와 함께한 오감만족 ‘어린이 피자 교실’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어린이 피자 교실은 미스터피자의 광고 모델 조보아와 가족 고객의 만남을 바탕으로 한 특별한 하루였다. 

신청을 통해 선정된 어린이들은 일일 쉐프로 참석한 조보아와 함께 미스터피자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포테이토 피자를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호기심 가득한 아이들을 위한 도우쇼도 현장에서 진행됐다. 아이들은 도우를 공중에 높이 띄우고 자유자재로 회전시키는 도우 퍼포먼스를 관람하고 직접 만든 피자를 가족과 시식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스터피자만의 건강한 식재료와 노하우를 소비자들이 보다 가깝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자사 브랜드의 우선 고객인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지난 2002년부터 ‘어린이 피자교실’을 운영 중에 있다. 현재는 전국 54개의 매장을 중심으로 1~2명의 소규모 인원부터 단체까지 개별 신청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