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실리코리아, 제5회 퍼플챌린지 개최 (2019-04-19 18:07)

브렌트 모릴 회장, 글로벌 비전 전달


아실리코리아(유)(지사장 전사무엘)가 덕산 리솜 스파캐슬에서 4월 12일부터 13일까지 ‘제5회 퍼플챌린지’를 가졌다. 이번 퍼플챌린지에는 특별히 아실리글로벌의 브렌트 모릴(Brent Morrill) 회장이 참석해 아실리코리아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함은 물론 글로벌 비전을 전했다.

아실리글로벌은 4월 남미인 멕시코와 콜롬비아에 오픈했으며, 이어 일본, 필리핀, 유럽에서 오픈 준비를 하고 있다. 현재 아실리글로벌에서 정식 오픈한 국가는 한국, 미국, 멕시코, 콜롬비아 순으로 총 4개 국가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오픈 소식에 이어 아실리를 설립하게 된 배경인 ‘많은 사람들에게 경제적인 자유로움을 주고 싶었다’는 창립 스토리와 함께 아실 리가 추구하는 ‘Helping By Sharing(나눔을 통한 성장)’에 대해 설명해 참석한 많은 회원들로부터 깊은 공감을 샀다.

브렌트 모릴 회장은 직접판매업계와 글로벌 브랜드 회사에서 25년간 전문 경영인 경력을 갖고 있다. 그는 “한국의 회원들은 굉장히 열정적이고, 이 업계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다. 아실리글로벌은 한국 회원 및 임직원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다른 나라의 오픈 준비뿐만 아니라 신제품 출시에도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라면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퍼플챌린지는 매월 진행하는 세미나이며, 참석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실리코리아(02-2039-1670)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