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쏠렉의 두 번째 생일에 초대합니다” (2019-05-03 11:19)

‘2019 Solrx Festival The 2nd Anniversary’ 개최

▷ 케이크 커팅식

창립 2주년을 맞은 (주)쏠렉이 지난 4월 27일 서울시 광진구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Solrx Festival The 2nd Anniversary’라는 주제로 페스티벌을 열었다.

전국 각지에서 1,000여 명의 회원이 몰린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쏠리스트(Solist: 회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지난 2년 간 쏠렉이 이뤄낸 성과와 향후 비전, 신제품 등 또 한 번의 도약을 위한 청사진이 제시됐다.


“1명이 남을 때까지 함께 할 것”
쏠렉 2주년 페스티벌은 트로트 디바의 대표적인 아이콘, 가수 홍진영의 흥겨운 무대로 1부 행사의 막이 올랐다.

이어서 진행된 스피치에서 에스디생명공학 및 쏠렉 박설웅 회장은 “최후의 1명이 남을 때 까지 에스디생명공학은 쏠렉과 함께 하겠다”고 약속했다.
▷ 쏠렉 박설웅 회장

박설웅 회장은 “에스디생명공학은 차원이 다른 연구로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하여 입소문을 통해 홍보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11년 전 설립됐다”며 “10개의 자회사를 통해 30여 개국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설립 당시부터 크리에이티브(Creative), 글로벌(Global), 뷰티&헬스 컴퍼니(Beauty&Health Company)를 지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 “오는 6월 쏠렉의 사무실을 새롭게 단장할 예정이며, 7월에는 태국, 8월에는 베트남 지사를 설립할 예정”이라고 쏠렉의 글로벌 진출 계획을 발표했다.

이 밖에도 쏠렉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작용할 신제품, 보상플랜, 비즈니스 시스템 등도 공개됐다. 

먼저 쏠렉의 커피 브랜드 ‘Café J(카페 제이)’가 론칭된다. 현재 원두 개발을 마친 Café  J는 기존에 출시된 쏠렉의 커피 제품을 흡수하고, 여기에 획기적인 디자인이 더해질 예정이다.

또한 에스디생명공학 연구소의 기술력과 1993년 뉴욕에서 시작된 럭셔리 스파 코스메틱 브랜드 에코유얼스킨(ECOYOURSKIN)의 콜라보로 탄생한 쏠렉의 브랜드 ‘NO.1 SPA’가 올 하반기에 첫 선을 보인다. 이 브랜드는 검증된 식품의약품 개발 수준의 바이오 응용 연구 기술력을 갖고 있는 에스디생명공학과 럭셔리 스파 고객들이 이용하는 스파 화장품이 만나 탄생한 홈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에스디생명공학 연구소는 자체적으로 R&D 센터를 보유, 과학적 근거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나노응용소재 개발분야, 천연물신소재 개발분야, 피부효능평가분야 등 화장품, 식품분야 전반에 걸쳐 국내 특허 출원 및 등록 160여 건, SCI급 논문 140여 편의 실적을 갖춘 연구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에코유얼스킨은 26년 경력 피부전문가들의 축적된 피부 데이터와 노하우로 최고의 효능을 나타내는 스킨케어를 개발한 브랜드로, 국내 스파 고객 10만 명 이상이 애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쏠렉의 자발적인 기부문화 ‘SCP’
쏠렉 2주년 페스티벌에는 산악인 엄홍길 대장과 성악가 서정학 교수를 초청하여 진행된 특별 스피치도 마련됐다.

엄홍길 대장은 2000년 세계 8번째이자 아시아인 최초로 히말라야 8,000미터 14좌를 모두 올랐고, 2007년에는 세계 최초로 히말라야 8,000미터 16좌 완등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대한민국의 대표 산악인이다. 
▷ 16좌 완등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엄홍길 대장

엄홍길 대장은 쏠리스트들을 향해 “제2의 인생 17좌에 도전하고 있는 것은 네팔 지역에 16개의 휴먼스쿨(학교)을 짓는 것”이라며 “오늘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들의 자신의 큰 꿈을 향해서 용기와 희망과 자신감을 가지고 멋지고 아름다운 도전하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동양인 최초로 미국 메트로폴리탄 오페라극장에 입성한 서정학 교수

동양인 최초로 미국 메트로폴리탄 오페라극장에 입성한 서정학 교수는 “여러분들의 지금 이 모습도 너무 멋지지만, 미래에도 쏠리스트들의 성공과 꿈 그리고 행복과 웃음이 계속되길 기원하겠다”고 전했다.

명사 초청 강의에 이어 SCP Club(3,000/5,000/8,000/10,000) 에 대한 인정식이 진행됐다. SCP(Solrx Contribution Program)는 공동의 성장을 위한 쏠렉의 자발적인 기부문화이다.
▷ SCP Club 10,000달성자 김호성

이날 SCP Club 3,000 박동원 리더, SCP Club 5,000 김미현•김태희 리더, SCP Club 8,000 김규리 리더, SCP Club 10,000은 김호성 리더가 각각 수상했다.


신나는 축하공연, 통 큰 경품까지
쏠렉의 두 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쏠렉을 빛낸 다이아몬드 쏠리스트들이 무대 위로 올라 박설웅 회장, 류양환 상무 등 임직원과 케이크 커팅식을 가졌다. 케이크 커팅식 이후에는 현장에서 즉석으로 제작된 쏠리스트들의 응원 영상 메시지가 방영됐다.
▷ 오프닝 공연을 진행한 트로트 가수 홍진영

▷ 2부 축하공연의 스타트를 끊은 가수 코요태

페스티벌의 피날레는 다양한 축하공연과 경품추첨으로 장식됐다. 흥겨움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혼성 그룹 코요태를 시작으로, 발라드의 여왕 가수 이은미와 특급 ‘케미’를 자랑하는 가수 형돈이와 대준이가 열정적인 무대로 쏠리스트들과 호흡했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인업으로 꾸며진 축하공연에 이어 통 큰 경품 이벤트 시간이 마련됐다. 경품 이벤트에서는 BMW미니, 주디스리버 클러치백, 쏠렉 특별 패키지 등이 증정됐다.

▷ 행사장에 전시된 경품 추첨 이벤트 1등 상품 BMW미니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