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플러스 출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취득 농후발효유

  • (2019-05-09 00:00)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한 ‘아이러브요거트 쑥쑥플러스 2종’을 출시한다고 5월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러브요거트 쑥쑥플러스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한 병에 담은 제품으로, 식약처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까지 획득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합성 향료를 배제하고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해 한층 더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은 식약처로부터 안전과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여부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만 받을 수 있는 인증 제도이다.

 

해당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식품 안전 시스템 ‘해썹(HACCP)인증’을 받은 업체 제품 중 식용 타르색소, 합성 보존료는 사용하지 않고, 당류, 포화지방, 열량 등이 적은 제품만 받을 수 있다.

 

신제품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플러스’는 달콤한 ‘딸기’와 건강하고 맛있는 ‘플레인’ 2종으로 구성되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4개들이(1개 100ml) 1세트 2,980원에 판매한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아이러브요거트 쑥쑥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모의 마음으로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소를 담은 건강한 요거트”라며 “이번 제품을 계기로 다양한 어린이 전용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며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