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콜라겐 네트워크의 선구자 에버스프링

어버이날 孝사랑 큰잔치

  • (2019-05-10 00:00)


(주)에버스프링(대표이사 권민)이 어버이날을 맞아 지난 5월 8일 보건복지부 주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주관의 ‘홀로 사는 어르신을 위한 어버이날 孝사랑 큰잔치’를 공식 후원했다고 밝혔다.

제47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진행된 본 행사는 보건복지부에서 주최하여 홀로 사는 노인 외 보건복지부 장관, 인구정책실장 및 민•관 기업 등 총 300여 명이 모인 행사로 에버스프링 외에 약 40여 개의 기업과 단체가 16억 원 상당의 후원을 진행하였으며, 올해까지 약 83만 명의 어르신을 돌보아온 의미 깊은 행사이다.

국내에서 유일한 건강기능식품 콜라겐 네트워크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에버스프링은 홀로 사는 어르신들의 부족한 영양과 건강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2019 어버이날 孝사랑 큰잔치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여 노년에 부족할 수 있는 콜라겐 단백질을 충분히 공급할 수 있는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을 지원했다.

어르신들의 뉴트리션을 균형 있게 채워주는 ‘코어밀’은 간편하게 물이나 두유 또는 우유에 한 포씩 넣고 흔들어 섭취할 수 있는 쉐이크 제품으로 40g 한 포당 6g의 피시콜라겐과 10종 이상의 곡물 단백질, 아몬드, 헤이즐넛, 피칸 등의 견과류와 식이섬유가 풍부하다고 알려진 치커리 뿌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식사를 거르기 쉬운 노인들, 평소 소화 기능이 떨어져 소화에 부담을 느껴온 노인들이 손쉽고 맛있게 섭취하며 부족할 수 있는 단백질을 채울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이번 ‘어버이날 孝사랑 큰잔치’ 행사에는 효행자, 장한 어버이 및 효행 단체 등 평소 효행을 실천해 타의 모범이 되는 개인•단체 총 11명이 국민훈장, 국민포장,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으며 보건복지부에서는 홀로 사는 노인의 고독사 방지 및 보호 강화를 위해 홀로 사는 노인 사랑 잇기 사업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본 행사에 후원된 제품은 전국의 약 9만 8,000명의 홀로 사는 노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에버스프링 권민 대표이사는 “자사의 우수한 콜라겐 제품으로 꼭 필요한 곳에 딱 맞는 영양으로 후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에버스프링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향한 멈추지 않는 노력으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부족할 수 있는 영양과 함께, 아름답고 건강하게 시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뷰티에이징을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전파하여 100세 시대의 대한민국을 책임져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