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현대약품, ‘버물리 플라스타’ 패키지 출시 (2019-05-15 00:00)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과 콜라보레이션

현대약품이 벌레물림 치료제 ‘버물리 플라스타’와 아동 베스트셀러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이하 엉덩이 탐정)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였다.

 

현대약품 ‘버물리 플라스타’는 벌레나 모기 물렸을 때 간편하게 붙이는 패치 형태의 제품. 이번에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엉덩이 탐정’은 일본과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어린이 추리 동화책이다. 현재 일본에서 애니메이션 방영 중이며, 국내 TV시리즈와 극장개봉은 7월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인 이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기존 제품의 하늘색에서 ‘엉덩이 탐정’에 어울리는 노란색으로 변경했으며, ‘엉덩이 탐정’의 주요 캐릭터들이 정면에 삽입했다. 실제 크기와 동일한 패치 그림도 넣어 패키지를 뜯지 않고도 크기를 짐작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버물리 플라스타’는 벌레 물린 곳에 간편하게 부착함으로써, 아이들이 긁어서 생기는 2차 감염을 방지해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엉덩이 탐정’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아이들에게 거부감을 없애주고 친근감은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벌레물림치료제로 버물리 플라스타 외에도 버물리에스액, 둥근머리 버물리겔, 버물리 키드 크림, 버물이카리딘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