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美출판사 스콜라스틱과 업무제휴

국내 어린이 출판도서 기획·유통 협력

  • (2019-05-20 13:55)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는 미국 대형 출판사 스콜라스틱과 어린이 출판 콘텐츠 개발 및 유통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월 1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대교와 스콜라스틱은 국내 어린이 출판도서를 함께 기획하고 유통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대교는 국내 교육 시장에 대한 노하우와 스콜라스틱의 영어 콘텐츠 개발 역량을 접목하여 새로운 어린이 출판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 콘텐츠는 양사가 공동으로 기획하고 스콜라스틱에서 개발하여 대교에 독점 공급하게 된다.

양사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처음 영어를 접하는 아이들이 일상 속에서 주고받는 이야기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My First Story’ 시리즈로, 영어동화와 한글동화를 함께 접할 수 있는 페어북(Pair Book) 형태이다.

또한 이번 시리즈는 실물 도서를 기반으로 디지털 동화, 오디오 동화, AI스피커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해 입체적인 영어동화 읽기가 가능하여 아이들이 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스콜라스틱과 함께 제작하는 ‘My First Story’ 페어북 시리즈는 올해 하반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추후 다양한 콘텐츠 개발로 국내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제품을 제공한다.

대교 관계자는 “대교와 스콜라스틱이 함께 진행하는 프로젝트는 새로운 관점에서 콘텐츠 개발과 유통 제휴를 한다는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양사가 보유한 콘텐츠의 디지털화뿐 아니라 새로운 서비스 모델 개발 등 국내 교육시장에서 아이들에게 최적의 도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