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썬라이더, 철인3종 경기 황석희 선수 후원 (2019-05-21 18:02)

체력관리의 해결사 ‘썬핏 프로틴 플러스’, ‘썬트림 쉐이크’ 등 지원

▷ (왼쪽부터) 김세헌 북아시아 담당 사장, 황석희 선수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유)(대표이사 테이푸첸, 이하 썬라이더)가 아마추어 철인 3종 경기에서 활약하고 있는 황석희 선수를 후원한다고 5월 21일 밝혔다.

썬라이더는 최근 강남구에 위치한 사옥에서 후원식을 갖고, 황석희 선수가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자사제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황석희 선수는 지난 4월 28일 대구에서 진행된 ‘제15회 대구광역시 전국 철인3종’ 경기를 준비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썬라이더의 주력제품인 ‘썬핏 프로틴 플러스’와 ‘썬트림 쉐이크’를 통해 체중을 관리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황 선수가 올린 SNS 게시물을 통해 자사의 제품을 섭취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썬라이더는 이번 공식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썬라이더는 썬핏 프로틴 플러스, 썬트림 쉐이크와 함께 컨디션 조절과 신체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리퀴파이브’와 ‘써니 프레쉬’를 추가로 지원하고 있다.

5월부터는 신제품 ‘썬바 오트밀 레이즌’과 썬라이더의 대표 상품인 ‘포츈 딜라이트’를 통해 황 선수가 힘든 경기 도중에도 틈틈이 영양과 수분을 섭취하여 우수한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하기로 했다.

황석희 선수는 “철인 3종 경기는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운동인 만큼 엄청난 체력이 필요한 스포츠”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운동과 썬라이더의 좋은 제품들을 통해 체력과 컨디션, 신체의 균형을 유지하며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비록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편은 아니지만, 철인3종 경기는 꾸준하고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한 스포츠라는 점에서 제품 콘셉트와 일치했다”며 “자신의 한계에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과를 만들어가는 황석희 선수가 자신의 꿈과 열정을 계속해서 펼쳐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후원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황석희 선수는 지난 4월 28일 ‘제15회 대구광역시장배 절인3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연령대별 1위(20대초)에 오르며 시즌 첫 대회를 성공적으로 시작했다. 이 대회는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1,000여 명의 철인들이 참가했으며, 대구 수성못과 신천동로 일대에서 수영(1.5km)을 시작으로 사이클(40km), 마라톤(10km) 순서로 진행됐다.

오는 5월 25일에는 경남 고성에서 개최되는 ‘2019 고성 아이언맨 70.3’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