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굿모닝월드, ‘샤인미 비오텔라’ 출시

“실크 아미노산이 다량 함유된 화장품”

  • (2019-05-23 13:23)


(주)굿모닝월드(대표이사 이천용, 김선명)는 실크 아미노산이 다량 함유된 ‘샤인미 비오텔라(shine美 BIOTELLAR)’ 화장품을 출시했다고 5월 23일 밝혔다.

샤인미 비오텔라는 생명을 의미하는 ‘Bio’와 뛰어남을 의미하는 ‘Stellar’의 합성어로 생명기술을 바탕으로 뛰어난 효능을 발휘한다는 뜻을 담았다.

화장품에는 특허 받은 v-펩타이드 등 3종 펩타이드와 DNA와 RNA, 노벨의학상을 받은 EGF 등 토탈케어 성분 4GF(EGF, FGF, KGF, IGF), 실크아미노워터 등이 함유돼 피부 주름개선, 미백관리, 탄력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비오텔라에는 누에고치 실크 추출물이 전성분의 최대 45% 함유된 실크 화장품이다. 18종 아미노산이 들어있는 실크는 피부 친화력이 높아 영양과 수분 전달, 피부 보습이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기초라인 외에도 프로폴리스 성분과 살구씨 오일이 함유된 클렌저는 클렌징오일과 클렌징폼 기능이 합쳐져 이중 세안까지 가능한 멀티 세안제로 개발됐다. 꿀 추출물과 실크 추출물이 만나 피부 속 노폐물 제거와 동시에 당김 없는 촉촉함을 부여한다.

제품 라인은 토너, 에센스, 크림, 클렌저, 마스크팩, 여행용 4종 키트로 구성되어 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