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이뉴힐, “장 건강, 다이어트 한 번에 잡으세요”

‘밸런큐어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 출시

  • (2019-05-23 17:41)

▷ 에이뉴힐의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

최근 부쩍 높아진 기온 탓으로 사람들의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있다. 특히 다가올 여름시즌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장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주)에이뉴힐(대표이사 김충륜)은 건강기능식품 ‘밸런큐어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이하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5월 27일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는 하루 2포로 장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에이뉴힐의 모회사인 종근당건강에서 연구, 개발했다.

이번에 선보인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는 유익균이 장에서 굶어 죽지 않고 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배합한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포뮬러가 적용돼 있다.

신바이오틱스 제품을 섭취하면 프로바이오틱스가 더욱 잘 생장할 수 있는 환경이 되어 장내환경 개선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프리바이오틱스의 한 종류인 자일로올리고당은 용해성이 높으며 소화효소에 의해 분해되지 않고 장에 도달해 유익균을 증가시키고, 유해균은 감소시켜 장내 미생물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뿐만 아니라, 인도 남서부에서 자생하는 열대 식물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의 껍질 부위에서 추출되는 HCA(Hydrosycitric Acid)를 주원료하고 있다. HCA는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의 합성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 식물성 원료로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기능성원료인 가르시나아 캄보지아(HCA)는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중 감소/허리둘레 감소/엉덩이둘레 감소/체지방량 감소/복부지방 감소/내장지방 감소가 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부원료로는 녹차추출물분말가루/과라나씨앗추출물/포도추출물/자몽추출분말/블랙당근추출액 등으로 구성된 식물혼합추출분말(피트엔에스)와 마이크로바이옴이 함유돼 있다. 또 밸런큐어 전 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 및 확인을 통해 동물 유래성분을 최대한 배제하는 대신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는 것을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에이뉴힐 김충륜 대표이사는 “섭취율/구매율 1위 프로바이오틱스를 생산하는 유산균 종가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기술력을 집약시켜 개발한 ‘밸런큐어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시장에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개발한 제품으로 장 건강과 체지방 감소를 동시 케어할 수 있는 독창적인 콘셉트의 제품으로 개발돼 소비자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꾸준히 장 건강과 체지방 관리를 유지하고 싶으신 분이나 앉아있는 시간이 많고 활동량이 적은 직장인에게 관심이 높을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뉴힐 홈페이지(www.anewhealkore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 비즈니스 센터(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383, 1층) 및 고객센터(1600-6205)를 통해 문의 및 구매가 가능하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