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SOL:RX DAY with Mega Box

5월 가정의 달 맞아 ‘알라딘’ 영화 이벤트 가져

  • (2019-05-31 10:05)

(주)쏠렉(대표이사 박설웅)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5월 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SOL:RX DAY with Mega Box’ 행사를 가졌다.


함께 성장 이벤트
쏠렉은 더 많은 이들과의 동반성장 및 가치 비전을 만드는 고유의 문화를 토대로 매월 ‘함께 성장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5월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잔잔한 따뜻함과 즐거움을 더욱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자 서울 중심에 위치한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쏠렉과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단독으로 진행되어 쏠렉의 회원뿐만 아니라 기타 참석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 기회의 폭을 넓혔다. 또한, 총 5시간으로 구성된 행사에서는 영화관에서 즐기는 영화 관람 이외에 기타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과 체험을 모든 참석자들에게 제공했다.

참석을 희망했던 사람들은 쏠렉 본사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했으며, 직접 신청 및 참여해야만 가능했기에 참여를 희망함에도 후순위로 밀려 참석의 기회를 다음으로 미뤄야만 하는 안타까운 모습도 많았다는 후문이 있었다.


Part 1

색다른 공간에서 전해진 쏠렉의 비전
총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 행사는 참석자들이 상영관에 입장할 때 쏠렉 임직원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제품과 선물 그리고 계절과일 등과 같은 건강한 먹거리가 제공됐다. 작은 부분까지 섬세하게 배려하는 모습을 느낄 수 있었으며, 화려한 영상과 오프닝으로 ‘SOL:RX DAY with Mega Box’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취시켰다.

1부 첫 순서는 쏠렉 사업본부 류양환 상무의 스피치 시간으로 구성됐다. 류양환 상무는 “이번 행사에 참석한 모든 분들게 감사하다”며 “쏠렉만의 문화를 전달할 수 있고 나아가 가정의 달 의미를 같이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다 영화관이라는 색다른 공간에서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 이곳에서 쏠렉의 문화와 가치, 그리고 비전을 함께 받아가는 것은 물론 즐거운 영화 관람으로 쏠렉 가족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기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그는 오는 6월 쏠렉 본사 확장 이전과 그와 관련된 새로운 프로그램, 올해 하반기부터 시작될 예정인 글로벌 비즈니스에 대한 야심찬 포부 등 쏠렉의 방향성 및 비전을 전달했다.

이어 성공 사업자의 스피치로 서효영 더블다이아몬드의 ‘Why SOL:RX’ 강연과 김태희 트리플 다이아몬드의 ‘HOW TO SOL:RX’ 강연이 있었다. 이들의 강연은 회원들의 시점에서 쏠렉의 미래지향적이고 도전적인 모습, 성공의 기회를 확인하고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됐다. 또, 단순 네트워크 비즈니스에 국한되지 않고 더 나아가 사회의 일원으로써 발전하고 도전한다는 긍정과 진취적인 모습은 모두의 공감대를 고취시키기에 충분했다.


Part 2
꿈과 희망이 현실이 되다

2부 행사는 애니메이션을 실사 영화로 제작해 유명 헐리우드 배우 윌 스미스, 나오미 스콧 등이 열연한 ‘알라딘’을 관람하는 시간이었다. 어린 시절 동화책을 읽으며 꿈과 희망으로 가득 찼던 그때를 영화를 통해 다시 한 번 경험할 수 있었다. 동심으로 돌아가 다시 한 번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슴속 깊이 꽉 채우고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의지와 베푸는 미덕의 모습을 담아가기에 충분한 시간이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한 회원은 “쏠렉의 비전, 기회와 더불어 꿈과 희망이 현실화되는 내용의 영화 ‘알라딘’ 그리고 섬세한 부분까지 배려하는 모습에 대해 많은 감동을 받았다. 또, 당당하게 쏠렉의 가족임을 자신할 수 있게 됐으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이 외에도 ‘SOL:RX DAY with Mega Box’ 행사에 참여한 많은 사람들로부터 새로운 기회와 체험을 제공해 준 쏠렉에 마음에서 우러난 감사를 전했다.

쏠렉만의 문화행사는 작지만 섬세한 감동과 회사가 참석자 한 명 한 명에게 다하는 정성을 느끼기에 충분한 시간이었다. 매월 진행되는 쏠렉의 이벤트는 회원들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닌 참석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제공되며 향후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알차게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쏠렉은 오는 6월 본사 이전과 함께 새로운 체험 프로그램의 도입, 스마트 구매 프로그램, 넓은 강연장과 다양한 미팅장소의 제공 등으로 회원의 사업 활동에 최적화 된 모습으로 다시 개편 될 예정이다. 이는 쏠렉의 미래 지향적인 성장의 모습을 가늠할 수 있는 긍정적 지표이며, 성장의 확신을 보여주고 있다. 더욱 많은 사람들과 동반 성장하며 함께 나아가는 쏠렉의 따뜻하고 진취적인 발걸음에 아낌없는 박수와 함께 의미 있는 성장의 모습을 기대해본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