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리아나, 세니떼 아쿠아 스파 아이스 토너 (2019-06-10)

자연 유래 유효성분을 피부에 차갑게 전달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세니떼’가 다가오는 뜨거운 여름을 대비해 피부에 특별한 시원함을 선사해 줄 ‘아쿠아 스파 아이스 토너’를 출시했다고 6월 10일 밝혔다.

신제품 ‘세니떼 아쿠아 스파 아이스 토너’는 차가운 얼음을 얹어 놓은 듯한 아이스 셔벗 제형이 더위로 지친 피부에 짜릿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아이스 쿨러 시스템이 적용돼 냉장고에 넣지 않아도 사용 전 흔들어 뿌리는 즉시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네랄이 풍부한 벨기에 온천수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시카, 카렌듈라꽃 등의 자연 유래 성분이 포함된 그린 카밍 콤플렉스가 여름철 외부환경에 의해 민감해지고 자극받은 피부를 한 번 더 진정시켜준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올해는 때 이른 더위에 무더운 여름까지 예고되면서 쿨링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세니떼 아쿠아 스파 아이스 토너’는 유효성분을 피부에 차갑게 전달해 진정 및 모공 수렴 효과를 부여해 주는 아이스 쿨링 제품으로 화장솜에 내용물을 분사해 부분 팩으로 활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라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한 ‘세니떼 아쿠아 스파 아이스 토너’는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 ‘세니떼 뷰티샵’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 ‘코리아나몰(www.coreanamall.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