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허벌라이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2019-06-17 00:00)

글로벌경영분야 세계일류상품 부문 수상

한국허벌라이프(대표이사 정영희)가 6월 14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글로벌경영분야 세계일류상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은 공감경영 실천에 앞장서 혁신적인 가치창출을 도모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과 지자체, 공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산학연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종합적인 심사를 거쳐,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과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 제공으로 소비자의 공감을 얻어 글로벌경영 분야 세계일류상품 부문 대상에 올랐다.

 

여기에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 관리와 안전한 뉴트리션 제품 공급에 기울인 노력을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부문 부처 장관상인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까지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지난해 전 세계 식사대용 슬리밍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과 1:1 건강관리 프로그램으로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하고 있다.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를 간편하게 제공해 바쁜 일상 속 균형 잡힌 간편대용식(CMR)으로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올해 초에는 ‘부드러운커피맛’을 출시해 스트로베리맛, 초코렛맛, 부드러운캐러멜맛, 쿠키앤크림맛, 바닐라맛, 민트초코렛맛까지 총 7가지 맛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한국허벌라이프는 면역력 증진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 알로에 겔’, 체내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로 콜라겐을 충전해 주는 ‘뷰티 파우더 드링크’, 일상생활에서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액티브 화이버 컴플렉스’ 등을 비롯한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가 세계일류상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균형적인 영양의 뉴트리션 제품과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 제공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