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썸머 레벨 UP 가족캠프’ 참가자 모집 (2019-06-18 14:09)

4차 산업혁명 대비 진로체험 캠프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와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4차 산업혁명 대비 진로체험’을 주제로 한 ‘썸머 레벨 UP 가족캠프-시작해요 포크리’ 참가자를 오는 6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썸머 레벨 UP 가족캠프’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유망 산업인 게임 및 1인 미디어 산업 분야의 진로를 가족과 함께 체험해볼 수 있는 캠프이다.

캠프에서는 진로 체험을 통한 미래 핵심 역량 개발과 가족의 화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게임과 크리에이터를 주제로 현업 종사자가 직접 ‘진로 토크 콘서트’를 실시하며, 가족이 함께하는 ‘댄스 경연대회’ 시간도 갖는다.

특히 체험 교육으로 온 가족이 함께 게임을 제작해보는 시간이 마련돼 있으며, 직접 만든 게임으로 진행되는 미니 e스포츠 대회도 열린다. 참가자들은 에픽게임즈의 FPS 게임인 ‘포트나이트’ 기반의 무료 게임 제작 도구인 ‘포크리’를 이용하여 게임 기획 및 개발자가 되어 다양한 사물을 배치하며 자신만의 게임을 창조하는 과정을 체험하게 된다. 이를 통해 4차 산업 시대의 핵심 역량인 논리적 사고력과 창의력, 공간지각 능력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캠프는 우리나라에 건강한 게임 문화를 확산하고 가족 간의 소통을 증진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대교는 앞으로도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문제 해결에 기여하며, 사회와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는 CSV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