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샘물, 세계 해양의 날 기념 (2019-06-18 14:11)

환경 정화 캠페인 실시

(주)풀무원(대표이사 이효율)의 풀무원샘물이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자사 공장 근처에서 환경 정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6월 13일 밝혔다.

지난 6월 8일 세계 해양의 날을 기념하며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환경 정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풀무원샘물은 2017년부터 꾸준히 쾌적한 마을 환경 조성을 위해 환경 정화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풀무원샘물 이동 공장 직원들과 본사 임직원들이 참여해 공장 진입로부터 인근 마을 일대에서 각종 생활쓰레기 등을 수거했다.

또한, 지난 6월 11일에는 친환경 뮤직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의 환경 캠페인 ‘바이 플라스틱(BYE PLASTIC)의 일환으로 진행된 ‘오션 클린업(Ocean Clean-up)’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이 날 풀무원샘물 직원들 및 자원봉사자들은 제주도 구좌읍에 위치한 목지섬 인근에서 해양폐기 플라스틱을 수거했다. 뿐만 아니라, 풀무원샘물은 지난 5월 개최된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9(Greenplugged Seoul 2019)’에서 ‘풀무원샘물 by Nature’를 판매한 수익금 470만 원 전액을 해당 프로젝트에 기부했으며, 기부금은 플라스틱 재생화 프로젝트에 사용될 예정이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최근 릴레이 참여식 친환경 캠페인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Plastic Free Challenge)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풀무원샘물 임직원들도 환경 보호를 위한 개개인의 실천의 중요성에 깊이 공감하며 이번 환경 정화 활동에 참여했다”며 “풀무원샘물은 초경량 PET 병을 개발하는 등 친환경 경영을 선도하는 브랜드답게 플라스틱 사용량 절감 및 환경보호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